저번 손씨노솜씨 초밥집 먹스팀 ~ 로또득템 ㅎㅎ 먹스팀~ 알려드려요~😘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kim0jh0 응삼이 입니다~😘

오늘은 득템 했네요~룰루룰루😘
image
연어 초밥! 저번에 포스팅한 손씨노솜씨에서 연어초밥포장~해갔어요~ㅎㅋ

저도 몰랐는데 저번쥬에 그냥 로또 자동으로 5천원샀는데..ㅎㅎ까먹고 있었는데...ㅎㅎ 4등 5만원됬네요~ㅎㅎㅋ
image

지갑에 하두 영수증이랑 이것저것 많아서..ㅎㅎ
정리하다가 로또 저번에 사둔거 봐서..ㅎㅎ 확인해보니 4등
이네요..ㅎㅎ 기억도 못하고있었는데..😜

퇴근하는길에 환급하고 저번에 말씀드린 친구가 운영하는 초밥집 손씨노솜씨 가서 초밥먹었어요~😜

image

image
전복 모듬초밥 하고 연어 광어 반반씩있는 초밥 주문해서 먹는데 맛있습니다~ㅎㅋ친구네 가게라서 저는 좋은듯해요~ㅎㅋ😘👍배부르게먹었습니다~ㅎㅋ

image

image

초밥들이 굉장히 싱싱해보이죠?ㅎㅋ 그날그날 쓸만큼만 주문해서 쓰기에 재료떨어지면 그냥 문닫아버리네요~..ㅎㅋㅋ 자기만의 고집이라고 하네요~ 신선한 재료를 써야한다는~~👍👍

image

물론 초밥 맛도 좋고 돈까스맛도 너무 맛있어요~ㅎㅋ
전 특히 연어 맛있어서...ㅎㅎ
집에갈때 하나 포장해갔네요~ㅎㅋ
image
구로구 고척동 개봉동 사시는분들 함 와보셔요~ 맛있습니다~ㅎㅋ
스팀잇 하고나서 행운이 많이 일어나네요~^^
image
image
image

스팀잇 여러분들 좋은 저녁보내세요~~!😃😃


언제나 Upvote, 팔로우, 맞팔로우 리스팀 모두 탱큐입니다~^^a

Sort:  

오 맛있어 보이네여 ㅜ

감사합니다~ 네 오늘은 맛있게먹은 저녁이네요~...ㅎㅎ 감사합니다~ㅎㅋ

로또4등 저도 딱한번 해봤는데 신기하더라구요 ㅎㅎㅎ
초밥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네 저두요~ㅎㅋ @dulie1님 팔로우하고갑니당~

저는 로또 번호 1개도 맞추기 어렵던데 ㅠㅠ
축하드려요!!

운빨이죠~ㅎㅋ 한번 이렇게 5만원이라도 되니 사람들이 로또 사나봐요~ㅎㅋ 환급받고 1만원치 또샀네욣ㅋㅋㅋ

우와 맛있겠네요~~

넵 맛있어요~ 가까운데 사시면 함드셔보세용~ㅎㅋ

no솜씨인줄 알고 깜짝놀라서 들어왔는데 일어였군요 ㅎㅎㅎ;;; 진짜 맛있어 보입니다 헝 ㅠ

ㅎㅋㅋㅋ 아 일본어인데..ㅎㅋ 제가 헬갈리게썼군요...ㅜㅜ ㅎㅎ 수정해놓을게요~ 감사합니다~ 빔바님~ㅎㅋ

초밥도 맛있게 보이지만 1주일 만에 1000% 수익을 보신것을 축하드려요 ^^

ㅎㅋㅋㅋ너무무 감사합니다~! ^^

Looks delicious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8495.14
ETH 2461.74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