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정말 멋진 말씀입니다. 잘만 위기를 극복하고 DApp들이 대중화되는 시기가 온다면 (저는 그렇게 믿고 있습니다^^) 정말 인류 역사에 화려하게 기록될 인물중 하나임이 틀림없죠. 더불어 우리의 꿈도 이뤄질 것이구요 ㅎㅎ

이더리움과 EOS 중 뭐가 맞느냐에 대해 갑론을박이 펼쳐지곤 하는데 자세히는 모르지만 목적하고자 하는 방향 자체가 조금 틀린거 같습니다. 개발하는 회사 입장에서도 방향성에 따라 둘중 하나를 선택하게 되지 뭐가 더 우위에 있고말고 할만한 문제는 아닌거 같습니다. 둘다 이미 너무 훌륭한 플랫폼이라 보구요. 포스팅 내용과 전혀 상관 없지만 요즘 하도 말이 많은거 같아 그냥 한번 남겨봅니다 ㅎㅎ

너무 멋진말씀에 보팅을 안드릴수가 없군요. 정말로 공감합니다. 이렇게 되돌아보면, 결국 위기를 극복하고 혁신을 일으킨 자가 역사에 남게 되지요. 비탈릭이 그럴수있는 인물인지는 아무도 모르지만, 한가지 확실한 사실은, 그가 현재 그러한 위치에 가장 가깝다라는 점이지요.

이더리움 EOS 관련되서 한말씀드리자면,,,, 글쎄요 ㅎㅎㅎ, 대중의 선택이 곧 답인 전자화폐 시장에서 뭐때문에 뭐가 더좋다라는 식의 싸움은 의미 없다고 봅니다;; ㅎㅎ. 전 솔직히 ETH, EOS 를 알면 알수록 둘이 동반성장할 가능성도 충분히 크다고 보고있습니다.

오오 이럴수가 이런 엄청난 보팅 정말 감사드립니다. 더 자주 뵈야되겠군요 ㅎㅎ

비탈릭이 그러한 인물인지 아무도 모르지만 그런 위치에 가장 가깝다란 말씀 크게 공감합니다. 부디 건강하시길 ㅎㅎ

저도 둘의 동반성장을 바라는 입장인 만큼 이제 둘이 그만 싸웠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ㅋㅋ 말이 말을 만든다고 괜히 이것저것 이길려고 논쟁하다가 둘다 자멸하는 경우가 올까 두렵습니다.

항상 잘 챙겨보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가르침 부탁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4439.19
ETH 2775.41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