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사토시가 답변한다 길을 비켜라 (MobileGo)

in #kr7 years ago

하하 질문 감사드립니다 ^^. 우선, 코인 거래 3년하면서 왠만한 백서 대충 한번쯤은 읽어봐서 가지고있는 기본지식도 있구요, 중간에 모르거나 헷갈리는 부분은 저도 서치해서 작성합니다. 가장 큰 도움은, 코인초창기 때부터 같이 교류하는 텔레그램 톡방 투자 선배님들한테 받습니다. 아무래도 코인역사는 북미지역이 오래 되었기에 지식의 수준도 높고 룹홀이나, 문제점도 너무 빠삭하게 잘 아시더라구요. 그분들도 오랜내공으로 인하여 한코인 하시는분들이거든요 ㅎㅎ

Sort:  

아... 3년이라는 내공이 있으셨군요. 코인 시장에 들어온지 약 3달밖에 안된 제가 빠르게 습득하고 싶은 욕심이 있었는데... 욕심쟁이였네요 ㅎㅎ
답변 감사드립니다.

오히려 그런 열정이 있을수있다는게 부럽네요 ㅜ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3422.01
ETH 2688.96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