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따끈따끈 스팀늬우스 07/06/2017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팔로워 555명을 돌파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않은 스티머가 되도록하겠습니다.
여러분의 사랑과 응원으로 따끈따끈 스팀 늬우스 조금더 새로운 모습을 보이고자, 모바일 프렌들리, 스팀 친화적 인터페이스로 탈바꿈 하였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응원, 관심, 사랑 부탁드립니다.
다시한번 555명의 팔로워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Sort:  

축하드립니다.
중요한 뉴스만 딱딱들어있고 심플한것이 보기 좋습니다. 다만 핸드폰으로 보는데 맨마지막에 ALT의 초록색 바탕화면으로 인해 글자 가독성이 떨어지네요. 색깔을 좀 바꿔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마음에 드네요.
그리고 김치보이님이 혹시 ㄱㄹ김 님이신가요??^^

조언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색상 참고하여 바꾸도록 하겠습니다 ^^ 그러고 ㄱㄹ김이 누군가요?!?!

팔로워 555명 축하드려요 ㅋㅋㅋ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좋은 내용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

고생많습니다!!

감사드립니다 ^^

크....! 김치보이님 벌써 555명이라니요... ㅋㅋㅋ
대단하십니다 ! 축하드립니다 !!! 앞으로도 좋은
소식 기대하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cherryblossoms 항상 관심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

와!!! 팔로워 555 의미있는 숫자군요~축하드려요^^

@jiahn 앞으로도 좋은 글 많이 올릴수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뉴스를 눈에 잘 들어오게 정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야말로 관심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

축하드립니다^^!! kim066님 처럼 멋진 스티머가 되는게 제 목표네요 ㅎㅎㅎ

과찬이세요, 앞으로 더 좋은 내용 제공할수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보기에 너무 편하네요. 색상도 좋고^^
좋은 글 감사합니다.

@enomujjas 항상 감사드립니다 ^^

축하드립니다.
이렇게 예쁜 모양으의 뉴스라니 ~
좌뇌와 우뇌 모두 즐겁습니다 ^^

하하 좌뇌와 우뇌 양뇌가 즐거워하다니 너무 감격스럽네요 ^^

언제나 감사드립니다!

아이코 관심 주신것만으로도 감사드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527.96
ETH 3466.32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