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스티밋 로그인 해봅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여러분!

한동안 일 공부 병행 하느라 스티밋에 자주 로그인 하지 못하였습니다.

2달가까이 된것같은데, 그동안 정말 많은 인터페이스들이 바뀌였군요...

시작할때 5000불이던 BTC 는 생각도 못한사이에 만불을 돌파하였구요.. (ㄷㄷㄷ...)

전자화폐에 대한 일반인들의 관심은 하늘을 찌르고 있구요.... ㅎㄷㄷㄷ ...

그동안 다양한 전자화폐 주제들을 가지고 작성한 포스팅을 다시 시작하려고합니다~

(오래쉰만큼 더 파이팅하여 좋은 정보 제공하도록하겠습니다!!!)

기존에 계시던 유저분들이 얼마나 계신지는 모르겠다만, 앞으로도 좋은 정보와 자료 공유하며 소통 하였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Sort:  

왤케 참새님 글이 없을까 했었는데
드뎌 다시 보겠군요 ^^
기대고대하겠어요~~

너무 늦게 돌아온것같아서 죄스럽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활동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Cheer Up! 댓글이 많은걸 보고 궁금해서 왔습니다!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웰컴백입니다! ㅎㅎ

@coinkorea 오랜만입니다!! 한동안 일에 치여 사느라 스티밋 포스팅에 집중할수가 없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글 많이 올릴수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오랜만입니다. 속속 돌아오시는 분들을 뵈니 반갑습니다. ^^

저도 친숙한 아이디 보니 너무나도 반가울 뿐입니다 ^^

오랜만이에요~~~ 많은 글 기대하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좋은 글 많이 올릴수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오랫만에 뵈니 정말 반갑네요~ 앞으로 자주 뵐 수 있으면 좋겠어요 ㅎㅎ 더 많이 배울 준비해야겠네요~

그렇게 말씀해 주시지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 오랜시간 휴식한만큼 더 좋은 글로 보답하도록하겠습니다.!!

정말오랜만에 뵙는것 같네요.
항상 올려주신글 잘 봤었습니다.
다시 쓰신다니 또 기대가 되네요.

기대해주신사니 정말로 감사드립니다. 혹시라도 모든이들에게 잊혀진 존재가 되진 않았을까 많은 걱정을 하였습니다.ㅜ

오.. 다시 인사드립니다 ㅎㅎ 몇일전에 안보이시길래 검색했었어요 ㅋㅋ

어익후. ㅜ 늦게 돌아와서 죄송할뿐입니다. ㅜ 더 좋은 정보 제공할수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요즘 글이 왜 이렇게 없으실까 궁금했습니다. 환영합니다. ㅎㅎ

환영해주신다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오랜만에 @yoon 님 댓글을 보니 너무나도 반갑네요 ^^

참새님,
많이 기다렸습니다^^
반갑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좋은 정보 제공할수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2864.56
ETH 2538.87
USDT 1.00
SBD 2.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