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끈따끈 스팀늬우스 07/18/17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오늘도 역시 비트코인 포킹 특집으로 준비하였습니다. 밑에 만든 다이어그램은 앞으로 포킹시 일어날수있는 다양한 상황을 그래프로 만들어봤습니다. 혹시라도 이해안되는 부분이 있다면, 코멘트에 질문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감사드립니다 ^^

현재 시그널링 상황

Sort: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순조롭게 잘 해결 되었음 좋겠습니다

헉.. @sigizzang 요 몇일 시기장님 글이 안보여서 궁금하던차에 방금 블로그 한번 놀러가봤는데, 여기 계셨군요ㅎㅎㅎㅎ

Mcafree 많이 들어본 이름이네요. 하하

@boostyou 네 맞습니다. 안티바이러스 프로그램 맞아요 :)

if not, I will eat my dick on national television.

https://twitter.com/officialmcafee/status/887024683379544065

5억 안가면 티비나와서 자기 거시기 먹는다고 하던데...보통 자기꺼 안닿지 않나요?
대물인거 은근히 자랑하는거 같기도...

두번째 그림의 글자가 좀 더 큰거죠?
더 보기 좋습니다. 내용도 알차네요.

officialmcafee John McAfee tweeted @ 17 Jul 2017 - 19:02 UTC

@maguraaa if not, I will eat my dick on national television.

Disclaimer: I am just a bot trying to be helpful.

@woo7739 저거 보고 깜놀했네요, 자신 고튜를 먹을정도로 자신감있는거보니, 분명 잘 풀릴듯 싶습니다.^^ 네 @woo7739의 의견을 수렴하여, 글씨를 더 키웠습니다. 앞으로 우님의 시력을 생각하여, 글씨 넉넉하게 확대할 생각입니다

:)

좋은 이야기가 많이 들려오고 있으니 곧 상승장이 시작되길 바래봅니다.
어젯밤엔 이더 수면 매도 걸어놨는데 이렇게 오를 줄 모르고 너무 낮은 가격에 팔아버려 속쓰리네요.ㅎㅎ

@skuld2000 곧있으면 상승장인데 좋은 타이밍 잡으시길 바랄게요 ㅜ

늬우스가 한줄씩 띄우니 가독성이 좋아졌습니다.
다이어그램도 멋집니다!
빗썸 소유주는 흥미롭네요

@nand 디자인부분을 좀더 다듬어야 하기는 하는데, 앞으로 저런식으로 좀 큼직큼직하게 만들어 놓을려구요! :)

도표가 도움이 되었습니다. ^^

@kingbit 그런가요??? 도움이 되었다니 기쁘네요 ^^

좋은 정보 잘읽고 갑니다. 8월1일을 한눈에 정리했네요. 짱~!

@Chocomuscake 쵸쿄님도 짱 ^^ 하하

안녕하세요 kim066님, 어렵네요 ㅎㅎ 아직 까지는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고는 하시는데.. 잘 해결 되기만을 바랄 뿐입니다.


이거 올린다는걸 까먹었네요... 이정도속도라면, 장담은 아니더라도 '상당히' 순조로운걸로 보입니다.

아 네 감사합니다. 별일없이 순조롭게 진행 되기를 바랄뿐입니다.

오늘 희망적인 이야기들이 있군요! 잘 봤습니다 ^^!!

@sinnanda2627 너무 희망적이죠, 한동안 하락장에서 많은분들 고생하셨을텐데, 빨리 상승장으로 돌아왔으면 좋겠어요 ^^

도움이 많이 됩니다
발빠른 소식 앞으로도 부탁드립니다 ㅎ

@leomichael 열심히 올리겠습니다 ^^ 토피사진도 많이 포스팅 해주세요 ;)

토피를 좋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ㅎ

@leomichael 우리 토피는 사랑이죠...핫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6697.29
ETH 2390.51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