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sigizzang 항상 제글 관심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스팀에 오타나신듯 폴리넥스?

폴로니엑스를 폴리넥스라 오타맞네요..:(

크... 정리 정말 너무 예쁘게 잘하셨네요 !!
잘 보았습니다

과찬이십니다 하하 ^^

"덮어놓고 낳다보면 거지꼴을 못면한다"

스팀 뉘우스~~~~~

글씨가 좀만 더 커질수는 없을까요. 좀 작은 느낌이 드는데...저 말고 다른 분들 의견도 좀 참조하셨으면 좋겠네요.

그런가요??? 내일 포스팅에 참고하도록하겠습니다. 한번 기대해주세요 ^^

잘 봤습니다^^ 아주 간결하게 요악돼있어서 좋아요 ㅎㅎ

감사드립니다 ^^~

잘보았습니다 역시깔끔하네요.
중국판 비트코인 이 녀석이 무엇인지가 궁금하군요.

인민코인이라고 나오지않을까요???ㅎㅎ

스팀늬우스는 모닝커피와 함께

감사드립니다 ^^

역시.. @kim066 님 이십니다~!!

@sk1 님 글에 비하면 피라미 수준입니다... ㅎㅎ;

그럴리가요.~~ @kim066 님 스스로를 너무 과소평가 하셨습니당~

따끈따끈한 소식 감사합니다^^

항상 따끈한 소식들만 전할수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내용 알찬내용 전달드릴수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4
JST 0.030
BTC 69618.00
ETH 3376.33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