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블록체인]안녕하세요? 메탈 알파테스터입니다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ADEL입니다.

오랜만이네요 글을 올릴려고 했는데 바쁘다보니 못썼네요 ㅠ...ㅠ

그래도 소식하나 전해드리려고 왔습니다.

최근에 메탈 알파테스터를 진행했는데 50명밖에 진행을 안했습니다. 그중 제가 뽑혔어요!! ㅋㅋㅋ 너무 좋내요 ㅋㅋㅋ

간단히 포스팅 해드리겠습니다 먼저 화면부터 보시죠


[사진 1]


[사진 2]

위 사진들은 ERC20토큰들과 비트코인을 다 받아주는데요. 상당히 매력적이네요 하나의 주소에 비트랑 ERC20까지 다 받다니 개인지갑으로 쓸만하겠죠?


[사진3]

사진 3은 MEW에는 없는 2FA기능이 있는데요. 최근에 슬랙방도 그렇고 개인지갑 보안에 대한 사고가 많이 터지고있죠?

메탈팀은 그걸 고려해서 2FA 기능까지 추가했습니다.


[사진 4]

또한 장기간 묵힐때 해킹의 위험을 방지하기 위해 프리즈기능을 넣는 세심함까지 보여줬습니다.

아쉬운 점

송금때 AMOUNT의 크기를 확인하려면 다시 토큰 탭으로 들어가야한다는게 많이 아쉽네요.

느낀 점

대체적으로 버그도 안잡히고 오류도 없었습니다. 여러 토큰들을 송금하고 다시 출금해봤는데 Txid가 날라가는 것도 확인 못 했고 상당히 재미있었습니다.
제가 50명의 알파테스터 중 한명이 된것에 진심으로 Thank you Marshall!!!

P.s UI는 차후에 변경될 예정입니다. 이건 기능적인 부분만 확인하기 위해서 만든거지 최종은 다음에 나오는 베타에서 모두가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애플 디자이너의 감성을 믿숩니다!!!

Metal slack :https://metalpay.chat

Sort:  

좋은 정보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부럽습니다 메탈왕님.. 캬

ㅎㅎㅎ 메탈왕까지는 아닙니다. .ㅠ...ㅠ 메탈왕을 꿈꾸며...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8495.14
ETH 2461.74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