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INT] 스팀달러로 결제하여 맞춘 팀셔츠..!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블록체인에 대한 칼럼 및 설명을 작성하고, 해외 코인 뉴스 및 정보를 더욱 이해하기 쉽고 빠르게 전달해 드리기 위해 노력하는 @kilu83 COSINT입니다.

얼마전 @ukk님이 맞춤 셔츠 이벤트를 진행하셨습니다. 저희도 그 포스팅을 보자마자 재빠르게 신청했습니다!

@ukk님의 스팀페이 이벤트글: https://bit.ly/2I2sbIx

저희가 5명이라 인원수를 많이 잡아먹는 게 아닌가 걱정되었지만 한 팀으로 받아주신다 하셔서 감사했습니다 ㅎ

사진찍는게 습관이 되어 있지 않다 보니 블랙라펠에 제촌하러 가서 찍은 사진은 없네요..

20180620_153734.jpg

핸드폰만 있으면 정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팀페이를 사용하여 셔츠 5장 총 120스달을 결제했습니다.

QR코드만 찍으면 바로 결제가 되는 이 편리한 방법! 혹시 아직도 안써보신 스티미언분들은 한국 스팀잇의 성지 '선유기지'에서 꼭 사용해보시길 추천드려요~

KakaoTalk_20180620_141749665.jpg

오늘 2시쯤에 블랙라펠에 가서 셔츠 5장을 받아왔습니다.

KakaoTalk_20180620_152108489.jpg

저희는 팀이니까 아이디보다는 팀이름으로 새겨줄 수 있으신가 요청했는데 들어가는 색이 2가지라 조금 어렵지만 흔쾌히 해주신다 하셨습니다! 오늘 결과물을 보니 색이 너무 잘나와서 좋네요!

원단도 되게 고급스러운 느낌이고 제촌해서 맞춰서 그런지 몸에도 딱 맞네요 ㅎ

현직에 계신 많은 분들에게 물어봐도 그렇고 제 생각에도 토큰 경제가 제대로 활성화되어 있는 곳은 현재 스팀잇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글을 작성하고 그에 대한 인센티브를 받아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쓸 수 있다는 게 정말 신기합니다.

다시 한번 좋은 이벤트 열어주시고 멋진 옷 만들어주신 @ukk님에게 감사드리고 앞으로 잘 입고 다니겠습니다!


COSINT 팀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한 소개글 바로가기: https://bit.ly/2IkyeZM

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 COSINT에 게시되는 포스트를 통해 모아진 모든 스팀과 스팀달러는 불우 이웃에 기부하거나 스팀잇 발전에 기여하는 스티미언분들 혹은 밋업에 후원하고 있습니다.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오~색상도 스타일도 좋은데요?

예뻐요~ 색감도 좋구요~ 팀원들이 다같이 입으면 더 멋지겠어요. ^^

오 멋집니다 좋은정보 감사해요~

오오 색감 좋네요. 카라에 팀 이름이 있으니 어색하지 않고 좋습니다 (아이디는 좀 이상하더라구요..)

와 코신트 개쩌는부분...

색감도 좋고 너무 이쁘네요!!

이쁘게 잘 나왔네요. 특히 아이디가 매력적입니다.

COSINT 이쁘게 잘 새겨진 팀셔츠 멋지네요

색상도 질도 좋아보이네요~^^ 팀셔츠로 맞추셨군요~ㅎㅎ굿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081.52
ETH 3398.85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