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금 엉금' 포복!!!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KakaoTalk_20170919_171456819.gif

안녕하세요.^^;

킬약입니다.

저는 움짤이 너무나 좋아요 ㅠㅠ 특히 이런...

남자사람이 이런거 좋아하면 조금 이상한가요?ㅎㅎ

하루에 몇번식도 귀여운,마음에 든녀석들을

계속 쳐다보고 합니다 ㅎㅎ

뭔가 힐링이 되는 기분이에요^^;;

주위사람들에게

카톡으로 이런 움짤을 발견했을때

보내는게 또 저의 취미중 하나인거 같아요^^;

알 수 없는 카타르시스가 있는거 같아요 ㅠㅠ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와 비슷한 취향(?) 뭔가 상당히 변태적 느낌이;;;

(헉;;;;; 변태인가;;;;;)

힐링 되시는 분 계시길 바랍니다^^

Sort:  

ㅋㅋ 엉금엉금 귀엽네여

너무 귀엽죠 ㅠㅠ

저도 귀여운데용??헤헤

힐링이 됩니다 아주아주 많이 ^^ 헤헤
귀여운거 너무 좋아하네요 ㅠㅠ

Congratulations @killyark!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끄아아 귀엽네요....!
저도 맘에드는 움짤 저장하는데ㅋㅋㅋ
특히 냥이들이 많아요ㅋㅋ

냥이들은 정말 신기한게 존재의 이유가 겸에 있는거 같습니다 ㅠㅠ

귀여워라ㅠㅠ
아 근데 혹시 다리가 아파서 저러는건 아니겠죠..?
애기 가르쳐주려고 일부러 저러는거겠죠?
표정 엄근진한게 킬링포인트 ㅋㅋ 귀여워.. ㅠㅠ

애기와 친하게 지내다보니 같이 저렇게 눈높이가 맞춰진게 아닐까 싶네요..
아프면 안돼는데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0941.82
ETH 3385.0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