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STEEMIT)에서 이모티콘을 아주 쉽게 활용해보자!

in #kr7 years ago (edited)

좋은 정보에요 생동감 넘치게 해주는 군요. 😆 아 그리고 죄송하지만 태그에 steem-guid에서 e를 까먹고 안쓰신것 같아요. 수정하시면 더 낫지 않을까 제안드려봅니다~

Sort:  

e가 빠진걸 지금봤네요...글씨가 쪼만해서 ㅋㅋ kidesk님 아니였으면 오타수정 못보고 지나칠 뻔했습니다.ㅋㅋ

😋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괜히 지적하는 느낌이 들어서 조심스러웠네요. 팔로우 했어요!! 앞으로도 좋은 컨텐츠 올려주세요! 이상 뉴비였습니다~

팔로우 감사합니다. 맞팔!! ㅎㅎ 문제점을 지적해주는 건 좋은 것이라고 생각해요^^

맞팔 감사합니다 ㅎㅎ 문제점을 지적하는데도 언어라는게 되게 사소한걸로 의미가 다르게 전달이 되는거라 저도 @mori96님에게 쓰는 댓글을 3번정도 수정했네요 허허허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149.00
ETH 3156.91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