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오늘 하루 비트즙 판매가 시간이 지나도 판매가 되지 않아서 신선도 때문에 선착순 무료이벤트로 변경합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마침 좋은 기회가 있길래 참여해 보려고합니다!!
2행시 해보겠습니다

스 : 스트라이커의 한 골은 그의 능력이 아닌
팀 : 팀원들의 무수한 땀과 노력으로 만들어진 것이다

날이 더운데 다들 몸 조심하세요^^ 완전 덥네요~

Sort:  

삭제했습니다

입니다~

네~^^ 확인했습니다. 전화번호도 적어야 하다보니 부탁드릴께요
제가 받아 적은후에는 삭제해도 됩니다
바로 적을께요

넵 01니다~

네 확인했어요 인적사항이라 삭제 부탁드려요~^^
다음주 화요일까지는 도착할것 같네요

답글이 달리면 수정도 삭제도 안되네요 확인하시면 답글 해주시고 바로 삭제해주세요~

제가 저 위에 한것처럼 글 삭제하시면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882.05
ETH 2579.00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