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보상변경)댓글만 달아도 보상이!?!? 스팀잇 활성화 프로젝트 1일차 뉴비의 새로운 도전!

in #kr7 years ago

저도 반성하고 있습니다. 댓글은 서로간의 관심인 것 같아요. 일깨워 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댓글은 사랑이죠 ㅎㅎㅎ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소통이 자연스러워진다면 더 좋은 스팀잇 될꺼라고 생각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

그럴거라 생각해요~~ 요새는 앱이 자꾸 먹통이네요. 답글이 와도 알람이 안울리는 경우도 있고요.

하저도 그문제때문에 답글을 잘못해드려서 ㅠㅠ답답하네요

보니깐 clayop님이 만드셨던(?) 알림 봇이 있더라구요. 그걸 isaaccclab? 님이

아그런가요?? 흠 집컴이 망가져서 핸드폰으로 하는중인데 고치면 이용해야겠네요!

휴대폰으로 가능한 봇일거에요. 텔레그램을 이용한다고 했거든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200.37
ETH 3331.98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