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을 만들어보았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kidesk입니다.

 아침에 많은 분들의 블로그를 들어가보고 글을 읽고 써보고 느낀 것이 자기만의 대문이 필요하다는 것이었습니다. 

자신을 나타낼 수 있는 대문을 만들어야 한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원래는 제 @kidesk를 아래와 같은 비트코인과 key를 활용해서 만들어보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능력이 아직 부족해서ㅜㅜ 파워포인트로 만들어보게 되었는데요~ 

새롭게 만들기 전까지는 이러한 대문을 써야 할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자신만의 대문을 만들어보는 건 어떨까요

* 참고로 imgsafe에서의 이미지 업로드는 현재 스팀에서 안되니 주의하세요.

 저는https://hizliresim.com/ 이곳에서 하였습니다. 영어가 아니라 어려워 보일 수 있지만 사실 누를 수 있는 버튼이 별로 없어서 어렵지 않습니다. 

싸이트를 들어가시게 되면   

      

위의 그림과 같이 찾아보기를 누르시면 내 컴퓨터의 파일을 업로딩 할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이 자신이 선택하려는 이미지 파일을 골라 열기를 누르게 되면  파일의 주소가 들어가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럼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올텐데 'YUKLE'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업로딩이 끝나고 다음과 같은 화면에 사진이 등록이 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면 그 사진의 주소를   CTRL + C(복사하기) 해서 스팀 게시물을 작성하는 곳에 CTRL+V(붙여넣기) 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오늘은 대문을 만들고 이미지를 업로딩 하는 법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이상으로 @kidesk였습니다.


[![]()](https://steemit.com/@kidesk)


Sort:  

오오 저도 한 번 시도해봐야겠네요 :)

간단한 건 어렵지 않지만 퀄리티 있어야 하는 것들은 힘들것 같아요

키데스크님. 대문 이미지 보고 클릭해서 들어왔습니다. 믿거나 말거나 진심입니다 ㅎㅎ

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재치가 넘치십니다.

잘 만드셨네요^^

과찬이셔요 ㅎㅎ 디자이너 하시는 분들은 대단하십니다.ㅜㅜ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저도 대문한번 만들어봐야 겠네요 .ㅋㅋ

대문이 있으니까 비어보이지 않아 좋은것 같습니다. 수정이 필요해 보이지만요 허허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984.33
ETH 2453.70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