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김삿갓 도령이 춘향이 만나러 남원에 왔습니다

in #kr6 years ago

자상한 아빠 김삿갓님!!
늦둥이 딸이라 엄청 귀여울것 같습니다.
저두 도전하고 싶은데... 마늘님 결재가 안납니다.ㅋ

Sort:  

그거 원래 결재받고 하는건 아닌데요^^
사후결재 받으러 가면 보너스도 줍니당~~

ㅋㅋ 역시 경륜이...
큰형님으로 모시겠습니다.

ㅋㅋㅋㅋ 다음 한국방문시.. 우선 신입사원같은 자세로
아무것도 모르는척... 일부터 질러 보겠습니다.
나중에 등짝보너스 받을 각오로.ㅋㅋㅋㅋ
아이구, 큰형님 감사합니다.

등짝보너스보다 더 좋은 선물이 기다릴테니까 일단 질러 보세요♡♡

아이구.. 예!예!!
큰형님 시키는데로 하고 말씀드리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451.97
ETH 3105.02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