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의도

in #kr6 years ago (edited)

이런말은 한 기억이 있네요
남에게 피해를 주지는 말자.
그렇다고 모든이에 친구가 되기위해
본인을 힘들게 할 필요는 없다.

주노님 글을보니 악의적인 의도가 있네요
이런사람은 철저히 외면하거나
도가 지나치면 응징해야줘.
응징에 방법이 중요하긴 하겠지만요.

전 진흙탕엔 잘 안들어 갑니다.
제 스트레스에 또 하나를 보태고 싶진않아서요
그래도 정의와 다수를 위해서는 진흙탕에
들어갈 생각도 , 아직은 가슴이 뜨겁거든요!!

주노님은 항상 이성적으로 현명하게
잘 처리하시니 걱정은 없습니다.
그냥 피곤하실까 살짝 걱정^^

조만간 밝고 신나는 그리고 따뜻한 이야기
한편 부탁드려요^^
카카는 주노님을 응원합니다!!

Sort:  

응징. ㅎㅎㅎ
저도 생각해 놓은 방법이 있긴 합니다.
제 글을 다 읽고 있을테니 써 먹을지 않써 먹을지는 지켜보고 결정하려고요.
진흙탕엔 저도 제 정신건강을 위해 안 들어 가는데
카카님과 같은 이유로, 피치 못할 경우엔 쌍절곤을 휘두를 순 있답니다.ㅎㅎㅎㅎ
밝고 신나고, 따뜻한 이야기가 많은 곳이 스팀잇이기도 한데
저도 함께 나눌 수 있도록 해 볼께요. 카카님과 한편인게 너무 좋네요.^^

한편으로 받아주셔서 제가 더 감사합니다.
울 주노님 항상 화이팅!!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25.26
ETH 2583.76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