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의 수호성 2

in #kr5 years ago

모든 형태의 물을 상징 합니다.(술 포함)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희생과 헌신도 마다치 않는

어쩜 이렇게 딱딱 들어 맞줘. 신기하군요
오늘 와이프와 통화를 하며 별자리 이야기를 했는데
내가 좀 고집이 있어 당신과 많이 티격하는거라고,,
나이들어 나 힘빠지면 그땐 지금보다 더 좋을 꺼라고 ㅋㅋ
와이프 왈 "잘해 나이들면 밥도 못먹는수가 있다고" ㅋㅋ
우리집안 고집대단한건 아버지부터 형,저,아들 엄청나거든요
전 고집이 아니고 뚝심이라고 표현하는데요
별자리 공부 열심히 해야겠네요. 아주 흥미롭습니다.
아주 재밌게 봤습니다. 와이프한테 좀 더 잘해야 겠네요^^

Sort:  

카카님 물고기자리도 누군가가 리드할사람이 있는 것이 좋아요.
추진력이나 결단력에선 특히나 ^^
마음이 여리고 수동적인 만큼 혼자 인생을 결정하는 편 보단
자신에게 길을 제시하는 사람이 있는 것이 훨씬 편할 듯 합니다.
그 몫이 카카님의 몫이라 생각하고
부인의 섬세한 감정을 잘 이해해서 다정하고 부드럽게 부인을 리드하시면
모든 것이 많이 좋아지고 편안해 질 수 있을거라 생각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09.05
ETH 3100.20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