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루고 싶은 꿈 - 디지털 노마드

in #kr6 years ago

이 글에서 언급한 디지털 노마드의 부러운 조건은 돈을 많이 버는 것이 아니다. 시간적인 여유를 말하는 것이다. 사랑하는 사람과 더 같이 보낼 수 있는 시간, 혹은 내 자신을 위한 휴식의 시간 말이다.

극 공감합니다.
저도 그런 삶을 원합니다. 시간적 여유
제가 최근에 "일 버리기"를 합니다.
버리기 전에 다 중요한거 같은데 버리고 나니 별일이 없네요
그대신 시간이 더 생겼어요.
"나는 4시간만 일한다"란 책에 비슷한 내용이 있네요.
정말 흥분되는 삶이죠. 시간의 자유.
그런 생각을 하고 조금씩 노력하고 있으니
머지 않아 그렇게 될 걸로 생각합니다.
글 잘 읽었습니다.

Sort:  

정말 책 제목처럼 4시간만 일했으면 좋겠어요 ㅋㅋ
흥분되는 삶! 왠지 그럴 것 같네요. 겪어보진 못했지만요 ㅋ

나중에 기회되면 한번 읽어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도움이 될겁니다.
저도 그책과 신경끄기 기술이란 책을 읽고 조금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창작활동을 위해 시간이 필요하시잖아요^^
기다리고 있습니다. 제가 독촉이 좀 있죠^^
부담된다고 차단하시면 안됩니다 ㅋ

ㅋㅋ 부담되서 차단이라뇨 ㅋㅋ
책을 많이 읽으시나 봅니다. 저 책 제목들 알아놨다가 시간나면 슬쩍 읽어봐야겠네요 ㅎ

많이 안읽고 많이 삽니다^^
ㅋㅋ 제가 독촉을 좀 하는 편이라
컨디션 안좋을땐 살짝 부담이 될 수도..
책은 읽어 보심 좋겠네요. 슬쩍 읽고 나중에 정독하셔야
도움이 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2877.62
ETH 3140.75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