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1글 1닭이 잘못했네.

in #kr6 years ago

처음엔 코인투자를 하는 사람으로
스팀잇이 흥미있어 왔고
하다보니 돈 욕심이 생겼고
그런데 돈은 쉽게 안되는걸 알았고
이젠 그냥 좋은 분들과 대화가 즐겁네요.
사실 돈욕심은 스팀가격 상승에 기대하고요
진심이 통하는 좋은 친구들 덕에 1년 지나면
스팀가격 상승으로 1글1닭 되겠죠.
닭값이 너무 올라가진 않겠죠 ㅋ

Sort:  

돈욕심은 스팀가격 상승에 기대한다.

좋은 말씀이십니다.
욕심 내면 즐겁게 오래는 못할듯요^^

떨어질때 투자 움추리고 비싸지면 달려들고
지금이 매수 기회인데... 이상하죠?

제가 스팀투자 기간,금액 다시한번 이벤트로 조사해보는데
긍정적인분들 많습니다.

전 스팀으로 며느리,사위,손주/손녀 용돈줄 생각입니다.
물론 노후 자금도 쓰고 기부도 좀 해야겠죠.
10년뒤 새배돈 스팀 10개씩 주면 엄청큰 금액이겠죠 ㅋㅋ

투자자들은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고 투자하죠.
저도 스팀은 마지막까지 들고갈 코인이에요.ㅎ
노후용돈..ㅋ 그리고 여행자금.

10년뒤 스팀 10개라...
너무 펑펑 쓰시는듯ㅋㅋㅋㅋ

뭐 애들 주는건데.. 사위랑 며느리한테 그정도는 해야줘
새배돈이 그래도 1년에 한번 주는거라.. 편하게 줄 수 있는거니..
ㅋㅋㅋ
예전에 천운님이 이오스 100개 준다고 했더니 통도 크다고
람보르기니를 준다고... 스팀보다 많이 적지만 ㅋ 이오스보면
람보르기니가 생각납니다.

스팀 잘 될겁니다. 현재는 성장 과정이니 이것 저것 진통이 많죠.
이미 100만이 넘었고 아직도 잘 모르는 사람도 많고..
예날 스팀잇 보면 지금은 많이 좋아진것 아닌지 이런 생각
해봅니다. 점점 좋아 질겁니다.

10년뒤면 럭키님.. 음 엄청난 재벌..
거기다 팬들도 많을꺼 같은데 1글1?
놀랍지요. 일반적이 사람이 역전되는 삶.

암튼 요즘 맘 상하시는 일 많은데
과정이니 굴곡이 있는거죠.
저도 잘못생각하고 행동한 적이 있는데
이젠 복귀했네요. 세상에 공짜는 없더군요.
진심,꾸준함,정의 이런것들이 지금은 티가 안나도
결국 시간앞에선 승리하더라구요.

건강 조심하세요. 럭키님^^

맘 안상해요^^
다들 힘들어서 그런건데요...
제가 이해의 폭이 좁았나 약간 반성도 했어요.
모두가 입장차이란게 있으니까요.
감사합니다^^

맘 안상하시면 다행..
막 떠난다고 하셔서
섭섭.. 걱정..

이젠 좀 편해지신거 같아 제가 감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8148.81
ETH 2345.69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