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단편소설집 3화: 오독

in #kr6 years ago

잘 읽었습니다.
꼭 누구 같네요. 오독인가... ??
역시 소설도 참 여러가지 상황에 맞춰 의미를 부여해서
잘 써요.

다음 소설도 기대 할께요.
전 오독을 하지 않습니다. 뜻한데로 되는 편입니다.
아니 정확히 말해 뜻한대로 만들어 낸다고 해야 맞습니다.

Sort:  

아니 이런 허세를...! 누구나 오독을 조금씩은 하겠지만, 카카님은 불굴의 의지로 극복하시는 걸로...

ㅋㅋㅋ 이거 뭐에요??
옆구리 찔러 절받기..
오독은 하지만 맘먹으면
독하게 진행해서 대부분 달성한다는것
왜냐면 끝까지 하기때문에요..
단, 시간이 엄청 걸린다는 거

ㅋㅋ 허세 이거 익숙한말
허세만 부리는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더라 익숙한말

ㅋㅋ

음 네, 노력파라는 뜻으로 알아들었죠! ㅎㅎ

뭐 이렇게 적극적으로 답글을
ㅋ 노력파가 맞는거 같네요
감사합니다.

팬입니다 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847.35
ETH 2464.17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