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남편은 왜 아! 내편이 아닌가?

in #kr6 years ago

남편을 위한 글도 하나 써주세요^^ ㅋㅋ
전 해당사항이 없지만요.
살며 느낀부분과 알고 있는 부분 다 맞는 내용이고 공감가는
내용입니다.

우리 부부도 어는순간 말다툼이 없어졌는데요
다 조용히 들어주고 이해해주고 편들어 주니..
와이프가 한바탕 하려다가 재미없다고 하네요.
왜 요즘은 다 듣고 다 잘했다고만 하냐고 되레 물어보네요.

걱정입니다. 와이프가 점점 이뻐져서.. ㅋㅋㅋㅋ

Sort:  

우와...그런 글좀 포스팅해 올리세요. 세상이 넘 아름다워질듯합니다.

이시스님.. 엄청난 음주 댓글입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내일 다시 들를께요. 아휴~~~ 힘들어요..
완전음주 댓글,,,,,,,,,

감사합니다. 사랑과 축복 넘치게 받겠습니다. 아침에 숙취없이 맑고 편안하게 깨어 나시길빕니다.

어제 술을 너무 먹고 누군가에게 댓글은 단거 같았는데
이시스님이 였군여. ㅋ
기억이 안날 정도로 많이 마셨습니다.
5년만에 만나는 선배님과 ㅋ
제가 와이프와 알콩달콩 포스팅 고민해서 한번 올리겠습니다.
남에게 알려주고 싶지 않은 아까운 와이프라서 ㅋㅋㅋㅋ

와 ~남에게 알려주고 싶지 않은 아까운 와이프~~~~정말 기대됩니다. 그 글 쓰시면 저에게 꼭 알려주세요

ㅋㅋㅋ 네 꼭 알려 드릴께요.
근데 그건 주관적인거라.. 제 마음이 그렇단 겁니다.

아내가 남편눈에만 이쁘고 최고면 그게 최고인겁니다. 거기 어디 객관적인게 있을수 있습니까? ^^

ㅋㅋ 그러게요.
남들이 봐도 이쁘길 바라는 제 욕심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3701.54
ETH 3092.31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