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웹툰] 꿈일기를 쓰고 있습니다.

in #kr6 years ago

꿈이라고 하셔서 저는 다른 꿈을 생각했네요.
자도 자면서 꿈을 많이 꾸는데...
그런데 신기한게 이게 꿈인걸 알면서 꾸고 있다는 거죠.
그래서 가끔 악몽을 꾸면 이건 꿈이라서 절대로 큰 일이
안 일어나기 때문에 일부러 더 즐기는 경우도 있구요~~
아니면 억지로 일어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스스로 신기하게
생가하고 있습니다. 님들도 그런 경험이 있는지~~??
다음 이야기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 기적을 만드는 3가지 말 -

Sort:  

헉 부러워요 꿈인걸 알면서 꾸는거 ㅠㅠ 전 꿈을 자각하는게 너무 어려운데말입니다 흑흑....
감사합니다 !!

댓글 보니까 저랑 비슷한 분들이 많네여..
이거 이상한게 아니고 일반적인 일이네요~~
ㅋㅋ 다음 이야기 기대 합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35.35
ETH 3152.96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