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안물안궁 일기 – 4 (스트레스는 먹는 것으로 풀지 마세요)

in #kr6 years ago

아침 시간 부족으로 저녁때 다시 정독합니다.
ㅋ. 엄청 자세하게.. 옆에 있는것 같네요.
그림이 그려지는.. 저녁때 다시 들르겠습니다

Sort:  

ㅎㅎㅎ 그림이 그려지시나요? 저와 제 친구와 함께 옆에서 같이 마신겝니까? ㅎㅎㅎ

정독했습니다. 정독하고 더 자세하게 그려집니다.
이렇게 세부적으로 쓴 글은 관심있는 사람에겐 선물입니다.
ㅋ.. 저도 혼자사는데 재밌게 사시네요..
전 주말엔 그냥 자고 영화 드라마 보다가 ..
스스로 내가 이렇게 살면 안돼지. 그래서 씻고 무작정 나가서
그냥 혼자 돌아다니다 멍하고 들어옵니다.
이번주는 계획을 세워서 이렇게 세부적인 하루 일과를 올려볼까 합니다.
사진도 있었으면 더 생생할텐데...조금 아쉽습니다. ㅋ

보통 주말이 다 비슷비슷합니다. 이번 주말에는 다른 주말과 좀 다른 면이 있어서 일기 쓸 내용이 있었던 것 같아요.
제가 일상이 거의 비슷하고 무미건조해서 일기 쓸 내용도 없답니다. 어쩌다 가끔 이렇게 이벤트성 사건이 무언가 있으면 일기를 쓸만하지요. ㅎㅎㅎ

사진을 올려놓으면 개인정보와 관련된 것들이 유추가 가능할까봐 일부러 삼가했습니다. ㅎㅎㅎㅎ
다음부터는 해당 부분 참고하여 일기를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

개인정도 유추될 사진은 빼시고요.
만드신거 사진정도는 ㅋ. 아무튼
아주 재밌었습니다. ㅋ 엿보는거 같은 기분.
이상한 사람은 아닙니다 ㅋㅋㅋ

이상한 분이 아니신거는 저도 알고 있습니다. ㅎㅎㅎ
다음에는 말씀처럼 중간 중간 사진도 넣어보도록 해볼께요. ㅎㅎㅎ

그냥 편한대로 하세요.
음식을 만들어 드셨다기에 좀 궁금.
이상한사람 아니라고 믿고 계시니 좀 이상한 짓을 하고 싶은 충동이~~ ㅋ

어떤 이상한 짓인지 모르겠으나 허용되는 범위 안에서는 다 이해하겠습니다. 사실 이상한 짓 하실 것이라고 생각도 안됩니다만. ^^

며칠 못들렀네요.. 이제서야 답글을..
사실 이상한짓 하라고 해도 못합니다. 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974.49
ETH 2666.08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