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억누르던 욕망의 봇물을 터트린 Gacha Shop

in #kr6 years ago

이젠 큰일 났네요!!
봇물이 터지면 1개가 아니고 세트로 구매하고
장식장 만들고 여러종류 사게 되고ㅋㅋㅋ
그래도 전시하면 뿌듯할것 같습니다.
열심히 일한 당신 이정도 여유는 당당히 가질
권리가 있습니다.
키위파이님건 아주 멋지더라구요
많이 모이면 한번 올려 주세요

Sort:  

적정한 선이 뭔지는 모르겠지만 한번 해볼려구요..이번에 일본가면 리사이클 샾에서도 원피스 몇개 구매할 예정입니다.

적정선은 혼나지 않을 정도입니다.
저두 구매하려고 합니다.
중국이라 좀 싸길 기대합니다. ㅋ

그럼 살짝 혼날때 까지 하면되는거군요 ㅋ

ㅋㅋㅋㅋ 잘 조절하세요.
살짝 혼나는지 알았는데 생각보다 많이 혼날 수 있으니..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409.80
ETH 3358.74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