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혼밥 6일차 점심저녁

in #kr6 years ago

김치찌게 강추요
아침에 만들어 점심은 찌게로 먹고 저녁엔 술안주
그다음 아침은 볶음밥으로....
혼밥 노하우입니다..
혹시 김찌찌게가 안돼는건 아니죠..

정말 밥을 해주고 싶은 마음입니다.
그래도 밥은 잘 챙겨 드세요

정 안돼면 오래 못만난 친구 만나기를 추천 드립니다

Sort:  

전 고급이라서 같은거 두끼 잘 못먹는데 ㅋㅋ. 김치찌개는 저도 꽤 잘끓여요.

ㅋㅋㅋㅋㅋ 인스턴트 고급
형!!! 찌게.. 술안주..볶음밥. 이거 같은 음식 아닙니다^^
김치라는 재료가 같은거지...

제가 스팀잇하다 얼굴에 웃음 주름 생기겠어요
인스턴드보다 김찌찌게를 강추합니다
그거 미역국도 좋구요
편의점 도시락 아주 잘나와여 그것도 괜찮구요

혼밥 하다 살 빠지겠어요
잘 챙겨 드세요

그럼 다시 말하면 한번 만든 재료를 재활용 하는걸 안하죠 ㅋㅋ. 우리마눌한테도 욕을 먹으면서도 안고쳐짐. ㅋㅋ 정말 밥이 해주고 싶으시면 주소 알려 드릴수도 ㅋㅋ

빅픽처가 어렵겠습니다. 안타깝지만…
집에 주인맘을 사야 하는데 매번 새로운 메뉴를 요구하셔서 ㅋㅋㅋ
얼마나 힘드시겠어요

밥을 해드리고 싶지만 밥해드리러 가는 비용이면 한달 식비라서
ㅋㅋ 어째ㅡ여기가ㅡ집 주소 알려주기긴 좀 부담이 될테니
메일 주소라도 알려 드려요.
알려달라고ㅡ하면 제가 당분간 미워할것 같습니다만...
ㅋㅋㅋ 아 세심함이 또 떨어졌어
3일을 넘기는게ㅡ이렇게 함들어서야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2134.65
ETH 3418.09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