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스팀잇 진실!! 뉴비 필독...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마음으로 소통하는 스티미언 카카 @kibumh입니다.

[반말주의]

  • 내 포스팅엔 왜 찿아 오는 사람이 없지??

    내가 안가는데 누가 오나?? -- 제일 중요
    포스팅이 엄청난 재미나 지식전달이 있나?
    스파가 엄청 높은가?
    포스팅이 진실된가?? 거짓은 금방 드러난다


  • 스팀잇은 수익이 안돼?

    돈은 벌어 봤나?? 사진몇장과 짧은 우스게 소리가 돈이 된다냐?
    1년도 안해보고 무슨 돈되는 이야기를??? - 자영업 성공률이 몇%인지 아나?


이런 이야기를 왜하냐구??
얼마전 다들 아실만한 그분이 1000팔로워 , 10000 게시글을
포스팅에 언급하고 나 스스로를 돌아봤다.
나름 꽤 꾸준이 포스팅을 했다. (일주일 2번~3번)
스파도 꾸준히 올렸다. 대략 4500정도~~
댓글도 꽤 성의있게 썻다.
하지만 수익도 크지 않았고.(사실 포스팅당 $2불이면 적지 않다)
보팅도 몇명 안되었다.
난 현재의 보팅금액보다 보팅인원수와 댓글수를 중요하게 본다.
난 스팀가치 상승에 목적을 두고 있다..
지금에 플랑크톤도 긴 시간 함께하면 그들도 고래가 되어있다.

최근 2일간 100개정도에 댓글과
스파가 바닥나도록 보팅을 했다. 지금은 50%도 안됀다.
놀라운 결과가 생겼다. 좋은 친구들이 많이 생겼고 대화꺼리도
다양해졌다. 물론 보팅수와 보팅액수도 2배로 늘었다.

그래서 난 뉴비에게 투덜투덜 할 시간에 글도 쓰고
댓글도 달고.. 작은 금액이라도 스파업에 신경쓰면 좋겠다.
스팀잇에는 글을 쓰는게 좋아서.. 서로 소통한게 좋아서
그리고 본인에 기록을 남기는데 의미를 둔 많은 스티미언들이
있다. 모두가 포스팅 수익만을 보고 하진 않는다는 말이다.

암튼 난 글쏨씨가 없지만... 소통을 즐긴다.
그리고 진심으로 이야기 하려고 노력한다.
스팀에 미래도 밝게 본다. 이게 나에 연금이 될것이다.
며느리와 사위에게 결혼 선물을 스팀으로 줄지도 모르고
유산으로 남길지도 모른다.

이 포스팅을 보고 무식한 소리라고 욕하는 사람이 있을지도
모른다. 그럼 이글을 보며 시간 낭비할 필요는 없다.
그냥 꾸준히... 재밌게.. 길게... 하다보면
수익도 늘고 내 기록을 남길수도 있고 친구도 생기고
평소 살며 몰랐던 지식도 쌓인다..

아무쪼록 뉴비라면 최소 1년 그냥 편하게 글을 쓰며 수익에 가치
외에도 다른 가치도 찿았으면 좋겠다.
그럼 다른 건 자연스레 만족할 수준에 도달할 것이다.
2018년이 끝날때쯤엔 난 고래가 되어있을 것이다.

-끝 -

내일밤에 한국에 놀러 갑니다.
가족과 함께 하는 시간은 가족에 집중합니다.
그래서 스팀잇에 좀 뜸 할수도 있네요
.
사실 이 이야기를 하고 싶었던 건데 ..
2일간의 경험을 알려주면 좋겠다는 생각에 올려 봅니다.

날 더운데 건강조심하시고 스팀잇에서든 휴가지에서든
좋은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스팀잇 강추

감사합니다.사랑합니다.축복합니다.

♥마음으로 소통하는 스티미언 카카 @kibumh입니다.

Sort:  

저 같은 초짜 뉴비에게는 고래가 아직도 먼길 이지만 천천히 가다보면 될 수 있겠죠? 글 감사합니다.ㅠㅠ

고래는 나중에 시간이 지나면 되는 거구요

소통,포스팅,스파업 이렇게 꾸준히 하심됩니다
전 스팀엔 노후연금, 적금을 들고 있습니다.

자 .. 이제 출잘하시죠
소통, 포스팅

고래의 어깨가 무거워 고래는 안되고 싶지만
1년 하믄 될까요?? ㅋㅋㅋㅋ

한국 오시네요~
즐거운 나날 보내시고 가시길~~

1년 투자를 좀 해야 고래가 될겁니다.
고래가 많아지면 좋아질겁니다.
많아지면 또 다른 부담이 생기겠지만....

지금 처럼 즐겁게 대화하고 포스팅 하시면
될거라 생각합니다. 저도 그렇게 할 생각이구요^^

완전공감되는글!!😀가족분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고 오세요 !

네 감사합니다
한국이 아주 덥지만
계곡물 발담구고 마시는
시원한 캔 맥주는 아주 좋네요

가족과 함께 하는 시간은 가족에 집중합니다.

사실 이게 제일 중요하고, 스팀잇을 꾸준히 할수 있는 방법이죠.ㅋㅋㅋㅋ
카카의 내편님과 함께 즐거운 시간되세요~

내편에 집중해야 하는데
내편님과 술에 집중을 했네요

플랑크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래는 들어봤는데 플랑크톤ㅋㅋㅋ 저 스펀지밥 플랑크톤 엄청 좋아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저는 스팀잇을 통해 돈을 엄청 벌고싶은게 목적은 아니라서 그렇기도 하고 시작한지 일주일이 안되어 파워도 없고 해서 보팅이나 댓글을 잘 달지 않았는데 제게 관심 가져주시는 분들이 고마워서 왔다갔다 하려고 생각중이에요 ㅋㅋㅋ

관심있는글 찿아가서 대화하다 보면
공통관심사로 배우는 것도 있고 재미도 있죠
본인 포스팅을 통해 다른분ㄷㄹ도 마찬가지구요
네 그렇게 하시면 삶이 또 다른 재미가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호 ㅎㅎ내 하나 배웠구려

내 미파형이 하나 배웠다하니 기쁘기 그지 없구려!!!

소통하는 맛에 하는 스팀잇이랄까요 흐흐

소통하는 즐거움 분명히 크죠
방문 감사드려요

한국 잘 다녀 오세요.. 아니구나 잘 다녀 가세요 ㅋㅋ

넵 감사합니다.
일본 잘 다녀 오시구요.
적당히 사시구요 ㅋㅋ

와우~ 정말 딱 맞는말인것 같아요~

소통 정말 중요한것 같아요~

소통으로 스팀잇을 즐겁게 즐겨보아요~

공감해주시는 분이 많아
아주 기분좋고 즐겁습니다
마라탕 빨랑 보내드릴께요

2018년도 막바지 고래 가즈아~!!
화이팅입니다 ^^!!!

응원 감사합니다.
열심히 투자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1
BTC 60836.17
ETH 2567.48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