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생활] #24 나에 일상.. 운동하는 척, 밥보다 건강식품 그리고...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마음으로 소통하는 칭따오 카카 @kibumh입니다.

오늘은 그냥 하루일을 적어보려고 한다.
오늘은 뚜껑이 많이 열렸다. 화를 1분만 참은면 된다고 하는데..
상대방에 눈빛을 보면 참을 일인지... 나를 조롱하는지.. 그게 느껴진다.
가끔은 상대방에 속마음을 내가 너무 잘 맞춰 스스로 깜짝 놀랄때가 있다.
상대방이 사실 더 놀라지만...

이젠 운동을 좀 해보려고 한다.
그래서 집에 운동기구를 모아봤다. 그리고 자세를 좀 잡았다.

운동시작.. 자세부터 잡자!!

IMG_5932.jpg

  • 이거 전원이 들어 오는지 의심스럽다. 이젠 운동화를 하나 사면 된다.ㅋㅋ
    옆에는 요가 매트다. 물론 요가를 하는건 아니고 팔굽혀펴기를 할 생각이다.

  • 잘 안보이지만 덤벨이 11kg , 5kg , 1kg 그리고 줄넘기 , 아귀운동.. 등등 많다.

  • 난 기본적으로 몸이 통뼈에 운동을 안해도 팔뚝,허벅지,종아리가 굵다
    다들 엄청 운동하는지 안다..
    조금만 운동해도 배를 제외한 모든 부분이 정말 땅땅해 진다.
    자세를 잡았으니 오늘부터 팔굽혀펴기를 시작할 예정이다.

  • 이 책꽂이는 버리려다 재활용 작품을 만들려고 가져왔는데
    유용하게 쓰고 있다. 큰일이다.!! 약속한 재활용작품을 만들려면
    저놈을 분해해야 한다.... 고민중...

밥 보다 건강식품

IMG_5934.jpg

  • 혈액 순환(노폐물제거) , 종합비타민 , 또 종합비타민 , 흑마늘
    하루에 몇번 시간을 나눠서 먹는다.. 한방에 먹으면 큰일 날것 같아서..

IMG_5935.jpg

  • 오메가3(필수) , 간에 좋은것(염소똥처럼 생김) , 이건 잘모름(당나귀 뭐라하던데)
    오메가와 염소똥은 집에서 자기전에 먹고 당나귀는 보류중

밥보다 건강식품을 더 먹는다. 물론 술을 제일 많이 먹는다.
사실 식탐이 별로 없어 가끔은 알약으로 밥을 대체했으면 좋겠단 생각을 한다.
건강식품에 대해선 좀 안다. 자격증이 있다.
그리고 난 프레젠티션을 하면 약장사가 온지 알았다는 말을 종종 듣는다.
ㅋ 건강보조식품(약) 많이 먹는거랑 그거랑 무슨 상관있냐고?
그렇게 물으신다면 ... 전혀 상관 없다.

오늘 저녁 특식!!

IMG_5933.jpg

  • 오늘은 왠지 햄버거가 먹고 싶어 집에서 배달해 먹었다.
    어제부터 이 35원 접시는 내가 자주 애용한다. 넓고 커서 그냥 좋다
    주문에 실수가 있었다. 감자튀김이 없다.. 이런 고추장~~

  • 컴퓨터 화면에 스팀잇 포스팅이다. 프사가 멋진분...
    깜짝 이벤트 누군지 맞추면 댓글에 선착순1명 50% 보팅이다
    (본인도 인정)


오늘은 그냥 일상글이다.
그리고 일상글에 최근 @momoggo님이 이벤트를 하고 계셔서
거기에도 슬쩍 참가해 본다.
<행복한 스팀잇 만들기 프로젝트> 여러분의 일상 사진을 공유해주세요!

중요한말 한마디..
건강을 위해 하루 10분이라도 운동을 합시다.
그리고 건강보조식품을 먹읍니다.
밥만으론 우리에 건강을 책임질 수 없습니다.
카카는 여러분에 건강을 위해 친절하게 포스팅을 올려
건강한 사람들에 건강한 스팀잇 만들기를 앞장섭니다.

나에 엄근진이 스팀잇을 하다 좀 망가지는 느낌이다.
그래도 괜찮다. 난 카멜레온 같이 어떤 환경도 잘 적응하니까??
이건 순전히 즐거움을 위해서다. 난 절대 엄근진이다.
엄근진 : 오늘 배운말이다.
(허세남 = 상남자) 이상 카카에 일상이다. -끝 -

감사합니다.사랑합니다.축복합니다.
♥마음으로 소통하는 칭따오 카카 @kibumh입니다.
Sort:  

저도 음식으로는 영양가가 부족하다고 생각해 영양제를 복용하고 있습니다. 잘보고갑니다.

네 건강을 위해서 꾸준히 드셔요^^

엄근진을 찾아내서 알아냈어요 ㅎ
요즘 나도 햄버거 댕기는데ᆢ
먹고나면 속도 불편하고 다욧도 해야해서 참는중이였어요
그러나 이번주엔 먹을 듯

엄근진 저에게 딱 어울리는 말입니다. ㅋ
전 정말 가끔 먹어요.
출장중 하두 먹어 질립니다.
버거킹에선 작은몸으로 시켜드세요. 아시죠 엄청 크다는거....

아 그래요~??
거기선 안먹어봤어요
최근 맘스터치 맛있어서 몇번 연달아 먹어봤고~~

버거킹에서 먹어봐야겠네요
추천하고싶은건?

전 햄버거를 좋아하지 않아서 추천드릴정돈 아닌데
아무래도 고기조금에 야채가 많이 들어간게 전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덜덜이도 있네요 ㅎㅎ
무리하지마시고천천히하세요! 화이팅!

네 전 전혀 무리하지 않습니다. ㅋ'
너무 무리 안할까 걱정입니다.
지금도 매트만 보고 있습니다. ㅋ

햄버거가..모형 같아요 ^^;;;;;
고칼로리 드셨으니 오늘 운동 꼭 하세요!!^^

ㅋㅋㅋㅋ 운동을 살짝 쉬려고 했더니
고칼로리라 자극을 해서 팔굽혀펴기 30개 들어갑니다.

전 영양제 하나도 안먹는데 ㅋㅋㅋ
왜케 많이 드세요 ㅎㅎㅎ
술을 좀 줄이시는게 ^^ 꽃무늬 매트 맘에 듭니다

그래도 종합비타민정도 먹어야줘..
집공개하라고 협박?? 해서 막 공개중입니다.
나중에 끼어맞추기 하면 구석구석 다 알수도....ㅜㅜㅜㅜ

햄버거 패티색깔이 찐하네요...ㅎㅎㅎ

엄근진 저도 알쥬..ㅋㅋㅋㅋㅋㅋ

저 부르셨어요??? 무슨일이신지?

엄근진..

찐한건 본래도 찐하지만 사진효과...ㅋ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출동 감사드립니다.

엄근진 방금 찾아보고 알았습니다. 일단 카카님과는 별 관계는 없어 보입니만....

ㅋㅋㅋㅋ 저를 너무 모르시네요.
저 맞습니다. 여기서만 그렇습니다.
아주 관계있습니다. ㅋㅋㅋㅋㅋ

약장사 스타일이시군요.. 어쩐지 약을 잘 파시더라ㅋㅋ
먹스팀에 대항한 소심한 복수를 그만두신건 식탐이 없어서????

최근 외식을 별로 못해서.. 밥은 대충.. 보조식품으로 때우다 보니
소심한 복수는 계속해야줘.. 중식에 신비함을 알려야줘.. ㅋㅋ
취두부 압박이군요. 조만간 .. 요즘도 다니다 냄새가 좀 야리꾸리하다
싶으면 취두부인지 확인합니다. 잊지 않고 있어요..ㅋㅋㅋㅋㅋㅋ

야리꾸리한거 드시면 취두부라고 우기실 계획이신가요? ㅋㅋ

ㅋㅋㅋ 형 절대 그럴일 없음.. 아주 리얼하게 찍어서 올려줄예정
기대하고 쫌만 기다려 주세요^^

막짤햄버거..완전 맛나보이넴

ㅋㅋ 배고파서 먹었음
난 건강보조식픔으로 해결이 특기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6914.48
ETH 3341.32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