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한국 전통음식 비빔밥 좋죠~

간편하구 맛나요 ㅎㅎ 비빔밥맛집을 투어해볼생각이에요

속편한 음식치고 빠바 빨간맛이군요

빨간맛이 없으면 맛이없으니까요 ㅎㅎㅎㅎ

그것이 진실이군요 빨간맛이 없으면 맛이 안나겠습니다

맛습니다 건강도 중요하지만 역시 맛!!!

일단 맛이 좋아야 모든게 성립됩니다+.+

역시 도선생님은 모든걸 아시는군요 ㅎㅎ

카레맛 똥과
똥맛 카레의 사이에선 그래도 똥맛카레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저녁에 비빔밥 먹었어요. 질리지 않는 맛이죠!

역시 비빔밥은 소울푸드입니다 하하핳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오치님 한상 큐레이팅에 감사합니다!!

저도 즐겨먹는 비빔밥이죠 ㅎㅎ
요즘은 시래기비빔밥 자주 먹죠.
드셔보세요. 맛나요 ㅋ

마자여 시래기도 소화잘되구 담에 먹어바야 겠네요 속편한게 최고 ㅎㅎ

맛있어보이네요 비빔밥 먹은지가 언제던지...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즐거운 저녁 되세요^^

본죽&비빔밥 저도 가봤었는데 비빔밥들이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ㅎㅎ

본비빔밥 먹을거 결정못할때 최고인듯해요 ㅎㅎㅎ

속편한음식 드시면서 건강되찮으실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본죽에 죽말고도 다른 메뉴들도 맛있더라구요. ^^
비빔밥은 아직 못먹어봤는데 주식이라하시니 ㅎㅎ
저도 다음에 먹어봐야겠어요~

저는 죽보단 비빔밥을 선호해서 주로 그것만 먹어요 본나물비빔밥 가격도 착하고 맛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7726.29
ETH 2446.50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