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파워업!!

in #kr7 years ago

다시 스팀 파워업을 하였습니다. 처음 스팀은 1만원에 샀습니다. 네 제가 바로 그 처물린 사람입니다.

지금 스팀을 추매하여 파워업을 한 것인데. 솔직히 어디가 바닥인지도 모릅니다.

그런데 어찌된 영문이지 스팀가격은 계속 떨어지더군요. 엄청 쫄립니다. 이러다 앞자리 2 볼까봐 두렵습니다. 저에게는 큰돈인데 ㅠㅠ 흑흑

근데 어쩌겠습니다. 저는 스팀잇의 성장 가능성을 믿습니다.

가자 스팀잇!!

Sort:  

upbit에 있는 스팀 옯겨와 power up 해야겠습니다. 파워업하면 뭐가 좋아지죠?

힘이 쎄집니다!!

현질은 언제나 옳습니다

하락장이라 떨립니다. ㄷㄷㄷ

저도 얼마전에 파으워업 했습니다.

동질감을 느껴 팔로우 하고 갑니다.

그럼 2000

감사합니다. 매달 현질해야하나 고민중입니다

성장을 믿으셔도 됩니다👍

믿습니다!! 가즈아!!

하락장때 파워업..진리입니다
저도 몇만원만 해볼까 생각중이네요 ㅋㅋ..

지금이 저점이다!! 라고 말씀드리고 싶지만,, 제가 인간지표이기때문에 선뜻 권해드리기가 ㅠㅠ 하지만 가벼운 마음으로 매수하시면 좋은결과 있으실겁니다!!

저도 8000일때 스달사서 파워업 눈꼽만큼해보았습니다. 곧 좋은 날이 있지 않을까요. 파워업 하셨으니, 보팅과 보상도 많으시니. 길게 잡으시면 충분히 곧 회복하시고, 수익도 날겁니다. 보팅으로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응원하고 갈께요..
저도 조만간~~ ㅎㅎ

어서 들어오십시오~ 13주 존버 가즈아~

동지시네요.

아주 조금 사서 저야 머 그냥저냥 합니다.

아무튼 꼭 갈겁니다.

가자~

빌고 또 빕니다 ㅋㅋ

내가사면 떨어지는건 진리.ㅠㅠ 그래도 5만원만가도 열배넘는수익이지요.ㅎㅎ

네 그 진리 또한번 뼈져리게 느끼고 있습니다. ㅠㅠ

1만원에 산게 냉중에 전설이 될수두 있어유.

부디 그러길 ㅜㅜ 전설은 긍정적 의미겠죠??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523.93
ETH 2291.82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