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맛집 추천

in #kr7 years ago

벌써 날씨가 많이 더워지고 있습니다.
점점 계절이 여름 겨울 여름 겨울 2계절화 되가고 있는거 같네요.

여름이면 바다 많이 놀러오시죠!
저는 동해안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헤헤

                                 < 경포대 >

그중에서도 동해안의 대표적인 바다하면 경포대가 있겠죠.
강릉은 동서울 기준으로 2시간 30분도 안걸리는 가까운(?) 도시입니다.

나름의 문화가 많은 도시고 맛집도 많죠. 먹거리 놀거리 컨텐츠가 많습니다.
우선 오늘 소개할 음식점은 오렌지글로우 입니다

입구모습입니다. 깔끔하죠

내부 모습도 상당히 통일되면서 발랄? 합니다.
데이트하기 딱 좋은 비쥬얼!!

제가 이집에서 사실 처음먹은 음식(?)이 있었는데 그것은 바로

방울토마토 마리네이드 입니다.
마리네이드?

처음들어보신분들 있지 않나요?? 저만 처음 들었나요??? 아니죠??
아니라고 해주세요. 촌놈같잖아요..

마리네이드라하면 사전적 정의로 다음과 같습니다.
#고기, 생선, 야채 등을 와인, 올리브기름, 식초, 과일, 주스, 향신료 등에 절여 놓은 것#

꼭 마치 한국의 오이절임?과 같은 느낌인데요. 파스타나 이태리 요리 스페인 요리와
함께 먹어주면 상큼하고 맛있습니다.

식전빵과 기본적으로 주어지는 샐러드도 정말 맛있습니다. 식전빵 비주얼 보이시죠?
다 하나 버릴게 없이 맛납니다.

음식도 하나같이 그릇도 이쁘게 맞춰나와서 눈으로 입으로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강릉 오렌지글로우 이미 사실 유명(?)해서 강릉 현지인 많이 갑니다.
갈때 항상 손님이 많았습니다. 주말 황금타임 아니면 자리는 넉넉하기에 앉을수 있으니
예약까지는 안하셔도 되지만 혹시 모르시면 예약하시길!!

다음에 또 제가 직접 가본 강릉 혹은 인근 도시 맛집 소개해드릴게요.
아무래도 제가 사는 곳 주변을 소개하겠네요~

Sort:  

강릉 맛집글을 보니까 간만에 장칼국수가 먹고 싶네요 .. 제가 강릉 사람이다 보니 포스팅에 정감이 갑니다.

오 강릉에도 스티머가 있었군요 하긴 저도 있으니까요 ㅎㅎ

강릉사람이지만 지금은 서울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ㅜ 옹심이도 먹고싶네요.ㅋㅋ

진짜 좋은데 사시네요ㅠㅠㅠ 저 바다 진짜 좋아하는데 한국에서는 동해바다가 최고인거 같아요... 특히 강원도ㅠㅠㅠㅠㅠㅠㅠㅠ 사진보니 넘넘 가고싶네요!! 사진에 있는 토마토 절임은 저도 참 좋아하는데 사진보니 이 새벽에 침이.. 무튼 반갑습니다:)

눈이
호강하고 갑니다

한번 가보고 싶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66.84
ETH 2636.54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