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축구의 롤러 코스터 주간

in #kr2 years ago

한국 축구에 대한 흥미로운 몇 일이었다. 울산 호랑기는 2005 년 이후 첫 우승을 차지하며 아시아 초커들의 우승을 차지했다. 타이거스는 이 캠페인의 시작부터 극 위치에 있었다 그러나 마지막 3 절기의 마지막 날에 상황과는 다른,팀은 그것을 버리지 않았다.

울산은 강원도 2-1 로 패배를 당했고,춘천시에서는 홍명보 감독을 공중으로 내쫓는 축제가 시작됐다.

"이 고비를 극복하는 것은 쉽지 않았다"고 홍은 경기 후 말했다. "그것은 단지 우리가 가진 정신 블록의 종류를 극복하기 위해 너무 많은 여분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나는 울산이 모든 면에서 케이리그의 리더가 되기를 바란다. 우리는 비싼 선수들에게 돈을 던지고 싶지 않습니다. 나는 강한 기초를 가진 경쟁자를 건설하고 싶다."

홍 감독은 자신의 인생 최고의 축구 경험 중 하나라고 말했고,한국에서 136 번 뛰었고,2002 년 월드컵 준결승 진출 팀을 주장하고,2012 년 런던 올림픽에서 헤드 코치로 동메달을 획득 한 후 태국 워리어스를 2014 년 월드컵으로 이끌었던 한 남자에게는 꽤 성명서입니다.

울산은 2 위를 차지한 전북 모터스와 마찬가지로 아시아 챔피언 2 위를 차지했다. 이 팀은 12 팀 리그 최하위를 마쳤고 내년에 2 티어에 진출할 예정이다.

내년에는 아시안컵이 1960 년 이래 처음으로 한국 땅에서 개최될 것으로 기대되었다. 한국축구협회(이하'한국축구협회'라 한다)는 지난 5 월 베이징의 무공해 정책으로 중국이 주최권을 포기한 후 모자를 반지에 던졌다. 2022 년 월드컵 개최국인 카타르가 월요일 아시아축구연맹에 의해 토너먼트에 참가함에 따라 서울에서는 실망이 컸다.

"대신에 AFC 아시아 축구,가족 나는 카타르는 축구협회에서 수상 호스팅 권리의 향후 버전의 AFC 아시안컵,"고 말했다 AFC 대통령 Shaikh Salman bin 성 Al 칼리파도 있습니다. 또한 인도네시아 축구협회와 한국축구협회가 대회 개최 의사를 밝힌 것에 대해 감사를 표해야 합니다."

한국당은 이 결정에 만족하지 않았다. 카타르는 최근 2011 에서 개최되었으며 2019 토너먼트는 이웃 아랍 에미리트에서 열렸습니다. 2027 년 판이 사우디 아라비아에 갈 가능성이 있습니다. "아시아 축구 강국인 한국에서는 63 년 동안 개최되지 않았으며,회전과 지역 균형 측면에서 동아시아에서 개최하는 것이 합리적인 명령이었다"고 말했다.

"그러나 예기치 않게 카타르가 풍부한 재정적,인적 및 물질적 기반을 가지고 입찰에 뛰어 들면서 우리는 치열한 경쟁에 직면해야했습니다. 그는"아시아 축구에서 우위를 점하려는 중동 국가들의 비 전통적인 공격과 지원 또한 상황에 영향을 미쳤다고 판단된다"고 덧붙였다."

이 성명서는 아시아 축구에서 서아시아 국가들의 영향으로 인한 일부 지역에서 불안감을 보여준 특이한 움직임이었습니다. 그러나 대륙에는 아무도 가지고 있지 않은 것이 있는데,그것은 손흥민입니다. 나중에 월요일에,아들은 발롱 도르에서 11 을 완료,상금은 올해의 최고의 선수에게 주어진. 그것은 지금까지 아시아 선수에 의해 달성 된 가장 높은 장소입니다. 프랑스 스트라이커 카림 벤제마가 그의 경력에서 처음으로 우승했습니다.

한국 축구의 또 다른 한 주였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280.30
ETH 2452.56
USDT 1.00
SBD 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