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곤르

in #kr2 years ago

나는 2019 년 4 월 말에 사진 작가 조장석을 인터뷰 할 때"빈곤 포르노"라는 용어에 대해 처음 들었다. 조씨는 당시 아프리카 여행을 준비하고 있었고,비영리 단체가 돈을 모으기 위해 대륙을 대표하는 방식에 얼마나 지쳤는지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는 자신의 얼굴 주위에 윙윙 거리는 파리와 영양 실조 아이들의 이미지를 특징으로 기금 모금 캠페인의 종류를 언급했다,이는 아프리카의 현실을 잘못 말했다.

윤석열 대통령과 그의 아내 김건희 영부인이 캄보디아와 인도네시아 여행에서 돌아온 후 최근 한국에서 빈곤 포르노 문제가 논의되고있다. 아픈 캄보디아 소년을 품에 안고 있는 영부인이 찍은 사진 몇 장이 대통령직과 한국 야당 민주당 간의 감정적 반응을 이끌어내기 위해 소년의 상황을 이용했는지 아닌지에 대한 논쟁을 불러일으켰다.

조선 민주주의 인민 공화국 의원의 비난은 일부 집권 인민 권력 당 의원들을 불편하게 만들었다. 장 의원의 발언은"개인적으로 모욕적이고 반 여성"이라고 반응했다."단어의 전쟁은 며칠 동안 서로에 대한 경쟁 당사자를 내공,이후 따랐다. 그리고 그들의 싸움은 대통령 사무실이"거짓 정보를 퍼뜨린 것에 대해 조선 민주주의 인민 공화국 의원에 대한 법적 조치를 취함에 따라 합법적 인 싸움으로 발전했습니다."

나는 빈곤 포르노에 관한이 논쟁에서 중요한 점을 발견했다:사진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동의했는지 여부. 이러한 디지털 정보 시대에 타인의 개인정보를 사전 동의 없이 공개하는 것은 한국 개인정보보호법 위반입니다.

그러한 절차를 따르지 않았다면,나는 그 사진의 출판이 아이의 존엄성에 해를 끼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반면에 영부인이 캄보디아에서 한 일은 칭찬할만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그녀의 캠페인이 대중의 지식이 된 방식은 사전 동의가 주어지지 않은 경우 문제가됩니다.

여론 조사에 따르면 한국인들은 영부인에 대해 어떤 기대를 가지고 있습니다-그들은 그들이 낮은 프로필을 유지하고 가장 취약한 사람들을 돕는 데 집중하기를 원합니다. 김 영부인의 가정 및 진료소 방문은 옳은 일 이었지만 절차상의 결함이 있다면 해결해야합니다.

강현경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9236.16
ETH 3848.39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