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꿀팁! 캐시 슬라이드 "STEP UP"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khu입니다!

여러분들께 꿀팁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바로 걸으면서 돈을 버는 "STEP UP"이라는 어플입니다!!

Play Store에 '스텝업'이라고 검색하시고, 어플을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다운로드 후에 로그인을 완료하시면..!!

바로 깨알 돈벌기를 시작합니다~~

위의 사진처럼 하루 걸음량, 칼로리 소모량, 걸은 거리량. 등이 화면에 표시됩니다!

저는 이번주에만 37키로를 걸었네요!! 학교를 왔다갔다 한 것 뿐인데..ㅎㅎㅎㅎ

이렇게 하루하루 열심히 걷다보면!

이렇게 적립금이 쌓입니다ㅎㅎㅎ

저는 5년전에 그냥 광고를 보고 조금씩 돈을 받는 캐시슬라이드를 통해서 3만원 가량 수익을 얻었었습니다!

폰을 바꾸고 사용을 안하다가.. 최근에 후배의 소개로 캐시슬라이드의 업그레이드 버전!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을 알게 되었습니다ㅎㅎ 그래서 이렇게 걸으면서 수익을 보고 있어요ㅎㅎ 많은 수익은 아니지만, 신경 안쓰다가 가끔 들어가면 생각보다 포인트가 많이 쌓여있습니다!

포인트를 이용해서 다음과 같이 상점에서 원하시는 상품과 교환할 수 있습니다!

저는!! 스벅 아메리카노와 교환하곤 합니다 ㅎㅎㅎ

캐시 슬라이드와 연동돼 있어서, 다음과 같이 광고를 보고 깨알 수익을 보실 수도 있습니다!

활동량이 많으신 분들이라면 더더욱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걷는만큼 포인트가 쌓이고! 그 포인트로 커피도 마실 수 있는!

스티밋 친구분들을 위한 꿀팁!! "캐시 슬라이드 스텝업" 공유 마칩니다~~

(친구에게 소개하면, 500포인트도 줍답니다^^
지인중에 처음으로 가입하시는 분이라면!
추천인에 "cknim1745" 입력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ㅎㅎㅎ)

Sort:  

Thanks for sharing with us.

You're welcome!!!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167.83
ETH 3499.47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