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은의 철도발언에 철도관련 주가상승!!!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khu입니다~~

저번에 이어서 경협주 관련 소식을 들고 왔어요!

약 1~2주전, 트럼프의 종전 축하 발언에 의해 각종 토목, 건설, 시멘트 관련 주가가 급등했었죠!

경협이 이루어졌을 때 성장하게 될 기업들이죠.

이처럼 남북 경협은 그동안 주춤하던 토목, 건설, 인프라 관련 기업들에게는 단비같은 소식이 아닐 수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투자자들에게도 엄청난 기회로 작용겠죠!

토목공학도로서,,,,, 경협주 개미투자자로서,,,,,

통일로 나아가기 위한 첫걸음!! 경협!! 하루빨리 추친되길 바라고 있습니다!!!

그러면 본론으로!!!

북한 김정은 국무위원장의 철도관련 발언에 철도과련 주식이 급등했다고 하네요.

뿐만 아니라, 정상회담 이후 발표된 ‘한반도의 평화와 번영, 통일을 위한 판문점 선언’ 전문의 세부사항에 보면 다음과 같은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⑥ 남과 북은 민족경제의 균형적 발전과 공동번영을 이룩하기 위하여 10.4선언에서 합의된 사업들을 적극 추진해 나가며 1차적으로 동해선 및 경의선 철도와 도로들을 연결하고 현대화하여 활용하기 위한 실천적 대책들을 취해나가기로 하였다.

김정은 국무위원장의 철도 발언에 폭등했던 철도관련 주식..!!

증권시장 종료 후 발표된 위와 같은 전문의 내용.

경협이 이제는 현실로 다가오고 있다고 느껴지지 않으신가요??

정말 설레고 기대가 됩니다!!

다음 주 주식시장도 기대되고!! 앞으로 추진될 내용들도 기대됩니다!!

저는 전문가가 아니기에 정확한 분석을 해서 정확한 자료를 여러분께 제시할 순 없지만

저의 희망을 주로해서 끄적여 봤습니다!!

만약, 다음주 시장의 흐름으로 인해 수익을 얻는다면..!! 소소한 수익인증 하겠습니다ㅎㅎㅎㅎ

혹여나 떡락으로 인해 손해를 본다면... 마찬가지로 인증을 통해 언제나 기대에 차있는 개미의 한계를 인증하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ㅎㅎㅎㅎ

굿밤입니다~~

Sort:  

Good news

you're welcome!

Thanks dear

This comment has received a 0.03 % upvote from @speedvoter thanks to: @rayhanrushimoni.

This comment has received a 0.18 % upvote from @speedvoter thanks to: @rayhanrushimoni.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1092.62
ETH 2666.59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