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edited)

이렇게 가입인사를 할수있는거군요 ㅎㅎ 안녕하세요 어제 가입한 아기부엉이입니다!
아직은 생소한 것들이 많아서 하나하나 알아가는 재미를 느끼고 있는 중입니다.
사실 아직 어떤 식으로 글을 써야할지도 모르겠고 글 솜씨가 좋은 편도 아니라 많이 어렵게 느껴지네요 ㅠㅠ
아직 당연하게 아는거보다 모르는게 많은 어린이 입니다ㅠㅠ

도움을 주신다면 감사히 배우겠습니다!

또 앞으로 스팀잇을 같이 시작해가실 분들 계시면 팔로우 하고 댓글 달아주시면 맞팔 꼭! 할게요 감사합니다

Sort:  

저도 오늘 가입했습니다~ 하이요~

안녕하세요! 잘 부탁 드려요!

저도 어제 가입하고 오늘 가입인사 겨우 올렸습니다.

저도 어떤분이 가입인사 쓰는걸 알려주셔서 이번에 썼어요 ㅎㅎ

환영해요^^
좋은 이야기 많이 기대하겟습니다^^

감사합니다 ^^
재밌는 이야기 생기면 많이많이 적을게요!

화이팅요!
팔로우합니다~

안녕하세요~ 같이 화이팅! 맞팔햇어요~

스팀잇에서는 글을 볼수 있는 방법이 태그를 통하거나 팔로우한 상대이거나
아니면 홈페이지에 업데이트순으로 밖에 볼수가 없기때문에
태그를 5개 모두다 이용하는게 무척 중요해요!
예를들어 kr-newbie나 jjangjjangman(특히 요거!)를 이용하면 조금더 사람들에게 보팅받을 가능성이 커진답니다 :D

아하...! 이야 꿀팁 감사합니다! 항상 kr 만 했는데 ㅎㅎ 짱짱맨! ㅋㅋㅋ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
보팅과 팔로우 하고 가요 :)

감사합니다~ 맞팔 했어요~ 열심히 재밌는 또는 유용한 글 쓸게요~

반갑습니다~~ 팔로우 맺고 갈께요 ㅎ

감사합니다~ 맞팔 했어요~

스팀잇 세계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khs4059님!! ^-^/
글 쓰시는 걸로 너무 부담갖지 마세요 ^-^
이것 저것 생각나는대로 알고 있는 것들, 경험하신 것들, 무작정 쓰시면서
다른 분들과 소통하시다보면, 자연스럽게 주로 쓰게되는 글 주제가 생기시게 될거예요 ㅎㅎㅎ
아, 그리고 ㅎㅎㅎ 지금 이 가입인사 글 쓰실 때 '글 보상'부분을 '100% 스팀파워로 받기'를 선택하신 것 같아요 ^^
'지금 시점'에서는 '50대50으로 받기'가 더 좋으니까 다음 글부터는 꼭 50대50으로 해보세요~ ^^
그럼 앞으로 좋은 글 잘 부탁드리고, 스팀잇 생활도 즐겁게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ㅡ짱짱맨 Curator. 뉴위즈(@Newiz) ㅡ

조언 감사합니다^^ 잘 부탁드려요~!

혹시 이미 쓴 글에 글 보상 변경은 안되는건가요?? 어디서 하는지 못찾겠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833.91
ETH 3155.94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