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과자이벤트 후기 !!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뉴비 khjungs2 입니다 !!

오늘 남자친구와 데이트를 했습니다 뿜뿜!!
요즘 이마트에 마음껏담으면 23800원 이라는 벤트벤트이벤트가 생겼더라고요

남자친구는 현실적이라서 굳이,,,,? 라고했지만
언젠간 또나올 이벤트 나중에 해볼수도있는것이니 지금해보자라는 마음으로 해보았습니다 !! ㅋㅋㅋ

옆에 일하시는 직원분들이 어떻게 쌓는지 도와주셨습니다 ㅎㅎ
제가 그냥쌓기만해서 택도없다고 하시더니 옆에서 다들 오셔서 도와주시더라구요

큰과자들을 옆으로 눕히면서 받치고 과자를 쌓았습니다 !!
그리고 박스에 작은 과자들을 끼어넣는 센스 !!
과자를 몇개 더챙겨서 계산대 가기전에 올려놨더니

무려 38개나 담았어요 !!!!!!!!!!!!!!!!!!!!!!!!!!!!!!
남자친구는 굳이 자기가 좋아하는과자도 없는데? 라고했지만,,,,

나는과자안좋아해 라고하던 남자친구는 과자를 흡입하더군요,,,ㅋㅋ

사진을 더더더더찍고싶었는데 ㅠㅠ
비도오고 정신없어서 사진없네요 안타까움,,,,

계산대 가는동안 사람들이 계속 쳐다보더라구요 ㅎㅎ
다른직원들은 지나가면서 더담을수있을텐데,,,,라고하시고 ㅋㅋ

혹시라도 과자 이벤트가 생긴다고하면 저는 또다시 도전을 해볼의향이 있어요 !!

여러분도 기회가 된다면 한번쯤은도전!!!!!!!
(계산을하고 다시올라가서 장을보는중에,,과자를 다시 채우시더라구요,,,
혹시라도 과자가 몇개없다면,,,과자가 더 채워질때까지 기다려보세요 ^^)



Sort:  

우와아아 대박이네요 저도 그저께 친구따라 갔는데 27봉지 담았는데 저런식으로 54봉지 담은 분도 계셨더라구요..

맞아요 !
옆에서 직원분들이 담아주시면서 어떤분은 50봉지이상담으셨대요,,,숫자세다가 그냥담으셧대요 ㅋㅋ
저는 38봉지니까 제가 10봉지 더담았네요 !!!!!!!!!! ㅋㅋㅋ

으워.. 비쥬얼이 ㅠㅠ 너무 맛있겠어요 !!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ㅎㅎㅎ!!

ㅋㅋ 좋은데용ㅋ

도전해보세요!!!!

우오!! 그런 벤트벤트이벤트가 있다니요!!! 대박입니다!!
저도 언젠가 도전해보겠습니당ㅎㅎ
image

ㅋㅋㅋㅋ저도 또나오면 다시 도전하려구요!!

이거 장난아니군요 ㅋㅋㅋ

갑자기 가고 싶어집니다 ㅋㅋㅋ

ㅋㅋㅋ기술이필요하더군요

진짜 이마트 이벤트도 잼나는거 하고 이마트 전용 과자나 용품들도 싸게 팔고 해자 이마트인거 같아요 ㅎㅎ

이마트는..고기도 맛잇고..이마트는 정말..굿굿

와.. ㅋㅋㅋ 이런 이벤트 되게 이색적이네요
정말 잘 담아 올 수 있는데
진짜 얼굴에 철판깔고 잘 할 수있는데..ㅋㅋㅋㅋ

도전해보세요 !!!!!!!!ㅋㅋㅋ 나름재미도잇어요

흠... 이거또 몸을 날리는걸 보여줘야하나... ㅋㅋㅋㅋ
한덩치 하다보니 이마트가 손해일수도 있어요... ㅋㅋㅋ

일교차가 큰 날씨에요 감기조심하세요^^
오늘은 바람이 많이 부네요^^

감사합니다 ㅋㅋ

저정도 과자를 둘곳도 없겠네요 ㅋㅋㅋㅋㅋ 한~~ 참 드시겠어요 !!

ㅋㅋㅋㅋㅋㅋ제가좋아하는 과자는 없더라구요..그래서 기부를....

과자안에 질소만 제거하면 100봉도 가능할거 같은데요 ㅋㅋㅋㅋ

그러게여ㅠㅠ 하다가 바늘좀 챙거갈껄 하는생각이..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1
BTC 68208.95
ETH 3894.97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