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강원도아지매의 집밥^^ 남은재료 활용 아침먹어요~
좋은아침입니다~^^ 강원도아지매@khj1225입니다.
어제 월남쌈 먹고 남은 재료를 이용하여 오늘은 야채샐러드와 새우넣고 국을 끓여보았습니다.
아지매니 어떻게든 남는재료를 모두 소진하려는 꼼수이지요 ㅎㅎ
현미넣은 잡곡밥을 짓고, 남은 새우와 냉동실 털어 시원하게 잡탕 ㅋ해물국 끓였습니다. 무순도 데코로 이용했지요~
역쉬 아지매의 기질은 못말립니다. 남은 반찬 처리하는데 일가견이 있지요 ㅋㅋㅋ
나에게 새롭게 주어진 월요일아침,
든든히 먹고 활기차게 시작해봅니다^^
스티미언 모든분들도 화이팅입니다!!
아침부터 배고프네요 ㅜㅜ
gomyh16님 반갑습니다^^ 간단하게라도 아침 챙겨드셔야지요~ 밥힘으로 살아가는 아지매라ㅎㅎ~방문감사합니다~
와 아침부터 정말 푸짐한 한상이네요 ~~~ 매번 침이 꿀꺽 넘어가요 ~~~
eunstar님도 잘하시던데욤^^ 아이와 해피하루되세요~
풍성한 밥상에 늘 눈만 호강을 하네요! ^_____^
즐거운 월요일 되세요~
fur2002ks님 방문감사해요~ 머잖아 입도 호강할
날이 올겁니다^^ 해피하루되세요~
훌륭합니다
즐거운 한주 시작하세요
늘 방문감사합니다^^ 밝아온아침 즐겁게 보내요~
내공이 느껴집니다!
전날 남은 반찬으로 다른 새로운 메뉴가 창조되다니요 ㅎㅎ
jaytop님 반갑습니다^^ 20년넘은 살림 노하우 ㅎㅎ 방문감사드려요~
보기만 해도 행복한 밥상입니다.
급 배가 고파옵니다. ㅎㅎㅎ
보팅과 팔로우 합니다. 감사합니다. ^^
jhani님 반갑습니다^^ 저두 팔로우합니다~자주 소통했음 하네요 방문감사합니다^^
남은 재료로 만들었다기에는 너무나 잘 차려진 한끼 밥상이네요! ㅎㅎ역시 능력자!
honeythegreat님 반가워요^^ 늘 한상 거하게 차리는 초능력을 갖고싶네요ㅎㅎㅎ 방문감사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