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강원도아지매의 집밥^^ 남은재료 활용 아침먹어요~

in #kr9 years ago (edited)

20170810_084240.jpg

좋은아침입니다~^^ 강원도아지매@khj1225입니다.

어제 월남쌈 먹고 남은 재료를 이용하여 오늘은 야채샐러드와 새우넣고 국을 끓여보았습니다.
아지매니 어떻게든 남는재료를 모두 소진하려는 꼼수이지요 ㅎㅎ
20170826_220538.jpg

현미넣은 잡곡밥을 짓고, 남은 새우와 냉동실 털어 시원하게 잡탕 ㅋ해물국 끓였습니다. 무순도 데코로 이용했지요~
BandPhoto_2017_08_07_09_37_41.jpg

역쉬 아지매의 기질은 못말립니다. 남은 반찬 처리하는데 일가견이 있지요 ㅋㅋㅋ

나에게 새롭게 주어진 월요일아침,
든든히 먹고 활기차게 시작해봅니다^^
스티미언 모든분들도 화이팅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꾸벅^^
1501280914743.jpg

Sort:  

아침부터 배고프네요 ㅜㅜ

gomyh16님 반갑습니다^^ 간단하게라도 아침 챙겨드셔야지요~ 밥힘으로 살아가는 아지매라ㅎㅎ~방문감사합니다~

와 아침부터 정말 푸짐한 한상이네요 ~~~ 매번 침이 꿀꺽 넘어가요 ~~~

eunstar님도 잘하시던데욤^^ 아이와 해피하루되세요~

풍성한 밥상에 늘 눈만 호강을 하네요! ^_____^
즐거운 월요일 되세요~

fur2002ks님 방문감사해요~ 머잖아 입도 호강할
날이 올겁니다^^ 해피하루되세요~

훌륭합니다
즐거운 한주 시작하세요

늘 방문감사합니다^^ 밝아온아침 즐겁게 보내요~

내공이 느껴집니다!
전날 남은 반찬으로 다른 새로운 메뉴가 창조되다니요 ㅎㅎ

jaytop님 반갑습니다^^ 20년넘은 살림 노하우 ㅎㅎ 방문감사드려요~

보기만 해도 행복한 밥상입니다.
급 배가 고파옵니다. ㅎㅎㅎ

보팅과 팔로우 합니다. 감사합니다. ^^

jhani님 반갑습니다^^ 저두 팔로우합니다~자주 소통했음 하네요 방문감사합니다^^

남은 재료로 만들었다기에는 너무나 잘 차려진 한끼 밥상이네요! ㅎㅎ역시 능력자!

honeythegreat님 반가워요^^ 늘 한상 거하게 차리는 초능력을 갖고싶네요ㅎㅎㅎ 방문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4
BTC 63966.58
ETH 1726.52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