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프로 짭프로 스마트폰 촬영을 위한 거치대 구성품 리뷰

in #kr7 years ago

제가 늘 하는 제 철학이 담긴 소비 습관이있습니다 .
"비싼걸 사기전 중국짝퉁을 한번 써보고 사자"

그래서 고프로 를 정말 사고싶었지만 짭프로 를 우선 구매했었습니다.
그러나 이 짭프로를 활용을 못해서 늘고민하다가 구성품(?) 악세사리 (?) 를 구매하기로 했습니다.
참고로 짭프로는 이겁니다.

그러나 구성품도 역시 비쌉니다. 그래서 역시 짝퉁을 구매해봤습니다.
아이템 일부는 중국산 일부는 국산 짝퉁입니다.

KakaoTalk_Moim_6rtAQU8TNapFTZNjmbBZ62eQs86fiq.jpg

1. 고릴라 포드 (중국산)

1천원이라서 주저않고 구매했습니다. 길이는 한 20센치정도 되고!

KakaoTalk_Moim_6rtAQU8TNapFTZNjmbBZ62eQs7Uqau.jpg

이런식으로 사용하면 됩니다. 관절(?)부분은 약하지않지만 조금 미끄러짐이있어
사용 연습을 해봐야할듯합니다. "조비" 라는 정품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암튼 정품보다는 20배정도 쌉니다.

2.집게 (국산)

KakaoTalk_Moim_6rtAQU8TNapFTZNjmbBZ62eQs7OVaO.jpg

5천원에 구매했고 짭프로랑 연동할수있습니다.
활용가치가 있을것같아 충동구매했습니다.

KakaoTalk_Moim_6rtAQU8TNapFTZNjmbBZ62eQs7T2V4.jpg

국산이라 튼튼하네요

3.이름이뭐니? (중국산)

KakaoTalk_Moim_6rtAQU8TNapFTZNjmbBZ62eQs7MrJ0.jpg

1천원..이라 묻지않고 구매했습니다.
KakaoTalk_Moim_6rtAQU8TNapFTZNjmbBZ62eQs7JYgW.jpg

이런식으로 사용하면됩니다 생각보다 튼튼한느낌이고
잘때 스마트폰 거치대로 사용할예정입니다.
떨어져서 코피나는일 없길 바랍니다.

4.3 way 셀카봉 (국산)

오늘 제품의 메인입니다.
사실 이것때문에 구매를 하게됬고 위에것들은 충동구매했는데요

KakaoTalk_Moim_6rtAQU8TNapFTZNjmbBZ62eQs7L4tA.jpg

고프로에서 파는 정품보다 3배 싼가격입니다.
이제품의 장점은 셀카봉으로써의 역할과 각도조절을 할수있는점도 장점이지만
KakaoTalk_Moim_6rtAQU8TNapFTZNjmbBZ62eQs7G7zY.jpg

삼각대로서의 역할도 가능합니다. 삼각대 다리 부분이 짧아서 얼마나 견고할지는 모르겟지만
우선 짭프로 사용에는 무리가 없어보이고

KakaoTalk_Moim_6rtAQU8TNapFTZNjmbBZ62eQs7XaFk.jpg

이 스마트폰 거치대 를 활용해서 (이것도 천원)
스마트폰에도 활용이 가능합니다. (위에것 모두 활용가능)

2016_0102_122005_001.JPG

이거다합쳐도 3만원이안되는데.... 생각보다 괜찮아서 기쁜마음에 리뷰올립니다.
얼마나 버텨줄지도 재미요소가 될듯합니다. 하핫

Sort:  

알리에서 사셨나요? 정말 써보고 싶네요 ㅎㅎ

짭프로는 타오바오에서 샀고 구성품들은 다 스토어팜에서 샀어요 ㅎㅎ

ㅎㅎ저도 사보고 싶네요 자전거에 달고싶네요 ㅎㅎ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첫 액션캠이 샤오미였는데 열심히쓰고 고프로로 갈아탔습니다 ㅎㅎ 좋은 전략입니다!!

영리하시군요 ! ㅋㅋ

대단한 철학이십니다. ㅋㅋ
x프로는 악세사리가 더 비싸게 먹히지요
전 고프로, DSLR 다 있지만 그냥 폰카로 다 해결 합니다. ㅠㅠ

폰카 활용잘하면 최고인듯합니다ㅋㅋ

일단 짭프로로 대략적인 실용성(?)을 파악한뒤에 정품을 사는 전략이군요 !

네네 사용해보고 욕심이나면 정품구매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176.03
ETH 2475.13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