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팅꿀팁] 무료로 포토샵 없이 5초만에 이미지 배경 없애는법 공개

in #kr7 years ago

포토샵 없이 이미지 사진 배경 날리는 법

KakaoTalk_20170704_143805133_burned.jpg


포스팅에서 글과 동시에 이미지가 주는 역할 은 큽니다.
가끔 이미지 의 배경이 맘에 안든 다던가 사진 내용에 포커스를 주려고 배경을 날리고 싶은 경우가있는데요
그러려면 포토샵 배우고 막 잘라내고 쉽지않습니다. (그전에 설치부터..아니 구매..아니 돈부터벌어야되네)
포토샵을 깊게 배우고 싶은게 아니라면 그럴 필요는 없을듯 싶습니다.

방법

https://burner.bonanza.com/ 접속 ㄱㄱ

1.사진파일을 드랍 합니다.

2.그러면 배경을 용이 태워줍니다.

3.태우다말았네요 부족한부분을 마우스로 지워나갑니다. (상단에 - 는 지워주고 +는 다시 소생시켜줍니다)

4.완성했습니다.

5.다운로드 받으면 끝

후기

우선 사용방식이 간단하고 빠릅니다. 포토샵을 다룰수있다면 포토샵이 좋겠지만
그림판밖에 안다뤄본 저로써는 시간,비용적으로 쓸만하다고 생각되는 사이트입니다.
7-05(수)오후 2:07


[포스팅 꿀팁]은 저같은 초보 작가(?) 스티머 들을 위해 포스팅을 더 발전시킬수있는 내용과 정보를 얻어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있습니다. (+동시에 팔로우+보팅을 구걸합니다)

Sort:  

좋은 정보 감사해요! :) 많은 분들이 도움 얻을 수 있겠네요

한번 해보세요 ㅎㅎ

오꿀팁감사합니당

도움이 되셨길..

오 좋은정보감사해요!!

^^ 답변감사합니다

ㅎㅎ 용이 지원주는 군요!! 유용한 사이트네요 ^^

네 ㅋㅋ 나중에 활용해보시길

좋네요 ㅋㅋㅋ 용이태워준다니 재밌습니다.

ㅎㅎ 뜬금 용이 튀어나오네요

ㅋㅋㅋㅋ 정보도 좋았는데 마지막 구걸 보고
동병상련 느끼며 보팅합니다 저도 팔로구걸좀합시다 ㅋㅋㅋㅋ

드래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7889.68
ETH 2457.18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