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과 다른 방법의 태그 거는법

in #kr7 years ago (edited)

태그를 하는 다른방법이있습니다.
영어로 글을쓰다가 갑자기 발견한건데요
밑에있는 태그 칸 을 이용하지 않고 글쓰는 란에서 할수있는 방법입니다.

방법

#tag
이렇게 하는겁니다.
그냥 이렇게 쓰면 태그가 걸립니다.

#kr-newbie


이렇게 글이 뜹니다.

당연히 영어만 가능하구요
(#태그~)

그럼 5개이상 태그를 달수있나? 시도 해봤더니

역시 5개 까지만 가능합니다.

따라서 크게 쓸모가 없을것 같네요..
발견에 의미를 두는거로! (혹은 뒷북)

Sort:  

사소한거지만 꿀팁이네요!!
역시나 5개 밖에 안되는군요 ㅎㅎ
포스팅 잘봤습니다!!

감사합니다 :) 더안되는 부분은 아쉽네요 ㅋㅋ

Congratulations @khdrogba!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우옷 몰랐는데 유용한 정보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854.36
ETH 3283.36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