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그려 보고 싶은 3D design들

in #kr7 years ago

반갑습니다 @khan-min입니다 !!!
1.png

오늘은 제가 그려보고 싶은 그림들이 어떤 것들이 있는 지 소개를 해보고 싶어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1. 트럭
    ㄷㄷ.jpg

  2. 헬기
    2.jpg

  3. 머그전
    3.jpg

  4. 카트
    4.jpg

이것들 뿐만아니라 여러분들이 궁금해하는 것들도 만들어보고 싶습니다
괜찮으시다면 보고 싶은것들을 적어 주시면 얼~~~~마나 좋을까 싶네용 ㅎㅎ

그리고 혹시나 말씀드리지만 저는 위에 언급한 것들을 아주 면밀하고 세밀하게 그릴 능력은 아직 제게 없습니다 !!
하지만 제가 할수 있는 최선을 다해 항상 그려내고 있습니다^^
그러니 많은 응원 부탁 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khan-min이었습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최선을 다해서 한번 그려주시면 좋겠습니다
화이팅이요!ㅎ

오오 기대하고 있을게요! 팔로우/보팅하고 갑니당 ㅎㅎ

어우,, 헬기는 보기만 해도 엄청 복잡해질듯 한데..ㅋㅋㅋ 결과물이 기대됩니다.ㅎㅎ 그래픽/예술 분야는 면밀하게 그려내는 것 보다도 본인에 맞게 새롭게 재창조해내는 것이 재미있는 분야가 아닐까요 ㅎㅎ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ㅋㅋㅋㅋ
그래서 제 수준에 맞는 헬기를...

짱짱맨은 스티밋이 좋아요^^ 즐거운 스티밋 행복한하루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837.64
ETH 2542.11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