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design - 스팀잇 마스코트(샥스팀) 편]

in #kr7 years ago

2.png
1.png
제가 소개할 아이는 이 전에 포스팅에 올렸던 아이이지만 진화를 거쳤습니다!!
(색깔 변화...)
이 아이의 정확한 이름은 '샥스팀'입니다!!!
(샥스핀에서 따온 이름인 것은 비밀!!)

이 아이를 만들게 된데에는 '스팀'이라는 의미에서 부터 시작 되었습니다!!
'스팀'이라는 것 이 물과 관련있었고 물에서도 강력한 상어가 떠올랐습니다.
그리하여 상어를 그리고 이름은 샥스핀으로 지었지요!! ㅋㅋ

이 녀석은 말씀 드렸다시피 스팀이라는 단어에서 나온 아이라서 스팀잇을 위해서면 얼마든지 저작물 사용을 허용 하겠습니다!!
(이게 맞나..??)

'샥스팀'!! 좋게 봐주세요^^

Sort:  

샥스팀..ㅎ
왠지 넘 귀여운.ㅎ
행복한 저녁 되세요^^

멋있는 아이를 만들었다고 생각했는데...
너무 귀여워졌네요 ㅋㅋㅋ

오오 멋있어요!! 진짜 상어같아요!! 스팀잇을 헤엄치는 상어~~♡

발표글이나 참가자 명단확인하는 시점에, 그림을 소개하는 포스팅으로 그림들을 모아 선보일 예정입니다.

네네!!^^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이름도 적절하고 3디로 만드시다니!! 멋집니다 ㅎㅎ

재질표현이 더해지니 더 강려크해 보입니다
이름도 멋지네요 ;D

소중한 댓글 남겨쥬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멋진 아이들 올리도록 노력해볼게요 ㅎㅎ

어머...3D입체로 ㅋㅋ전 상상도 못하는..잘하셨네요!

3D라 정말 너무 고급지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8054.32
ETH 2357.16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