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market] 몇일전 진행했던 이벤트 당첨결과입니다 :)

in #kr7 years ago

제목 없음.png

안녕하세요
@KGM입니다 :)
몇일전에 올렸던 에일 스트라이크 RG등급 프라모델 이벤트를 했었는데요
시험인 관계로 당첨발표가 살짝 늦어졌지만 지금 발표합니다 !

@vivic
@skuld2000
@mattchoi
@mori96
@gamewarrior
@boomdi
@nukunit
@showman

총 8분이 신청해주셨고, 추첨은 랜덤프로그램으로 1명 추첨하였습니다.
공정성을 위해 현재시간까지 첨부했습니다

당첨되신분은 카톡 KGM7로
연락처 및 주소 알려주세요 !

팔로우와 보팅은 저에게 힘이 됩니다 !

Sort:  

으응?!?!?!?!?!?!
저인가요?!?!
헐 완전 대박...!!
감사합니다요..ㅠㅠ
바로 연락 드리겠습니다!!

우와 축하드립니다. ^^

카톡으로 연락드렸습니다!

축하드립니다 !

아 이런 다른분께 잘못 말씀드렸네요..하하;;

오 아쉽지만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대상 받은 느낌이네요 ㅋㅋㅋ

다음에도 소소한 이벤트 할 예정입니다 많은 참여부탁드려요:)

으 아쉽네요 ㅎㅎ 좋은이벤트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391.37
ETH 2525.88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