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20스달 이벤트/600팔] 만약 스티밋에 여론조작을 위한 계정들이 생긴다면?

in #kr6 years ago (edited)

팔로워 600을 진심으로 축하해요.

현실 세계에서 #lucky2 님 같은 유명인의 계정을 거대 자본이 매수해서 여론 조작에 쓸 가능성을 말하는 것이죠?

물론 #lucky2님은 절대 그러지 않겠지만.....

Sort:  

럭키여신님은 절대 그러지 않으시죠.. ㅎㅎ

그리고 제가 이 글에서 우려하는 상황은 고래나 스파가 많은 분들이 아니라

적은 스파와 그저 스티밋을 즐기고 있는 부류에 속하는 계정들의 악용입니다.

공장으로 계정을 찍어내듯이 생산해둔다거나, 혹은 이미 활동이 뜸해진 계정 주인에게

접근해 구매를 하여, 일반인으로 보이는 계정을 다량 보유한 뒤,

해당 글들의 원 포스팅을 챗봇으로 분석하여, 여론 조작에 사용하는겁니다!!


팔로워 600 축하인사 감사드립니다!! ㅎㅎ

가르치는것 같아 죄송하지만, # 은 보통 태그에 사용되고, 아이디는 @로 쓴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우려하는 상황을 잘 이해했어요.

모르는 게 많아요. 배울게요.

아닙니다!! ㅎㅎ 제가 누굴 가르칠 수 있는 사람도 안되거니와,

그저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언질을 드렸네요!!

기분 나빠 하지 않아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전 아직 그런 유명인사는 아니랍니다.
하지만 언젠가
제 계정을 거대 자본이 매수할수 있으니
잘 살펴보세요~~~~ㅋㄷㅋㄷ

ㅎㅎㅎ

그러세요.

그래서 이런 빌딩 몇 개쯤 소유하세요.

imag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630.78
ETH 3406.29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