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이나 스팀파워를 p2p 파세요. (@dStors에 delegation 용도 구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edited)

거래소에서 보유하는 스팀을 팔라는(투매하라는) 게 아녜요.

스팀잇 내부 거래소에서 내게 p2p 방식으로 이체(transfer)하는 방법으로 팔라는 거예요.
※ 파는 분의 은행 계좌로 선송금

거래소 지갑에서 내 계정으로 보내도(transfer) 돼요.

스팀 가격이 더 떨어지면 사려고 했더니 지난 일요일에 52주 최저 가격을 작성한 후에 날마다 오르네요.

지금은 52주 최저 가격 235원에서 35% 정도 오른 318원이네요.

이 대하락장에서 마지막 한 방 하락이 남은 건지, 새로운 대상승기에 접어든 것인지 .....

여하튼, 약 5천 개의 스팀이나 스팀파워를 팔 분을 찾아요.

스팀과 스팀파워는 @dstors에 임대하는 데에 쓰려고 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ort:  

starjuno님이 kgbinternational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tarjuno님의 디스토어 관련 입니다.

... 하는건가 고민한다 들었습니다.
손키님 포스팅에서도 보니 A라운드 종료직후 추가 임대를 하셨고
또 kgbinternational소나무님의 글을 제가 보게 되어서
스팀이나 스팀파워를 p2p 파세요. (dStors에 delegati...

전 외국이라 도움이 안되고...
아요곰이 도와 주시려 하시는 것 같네요.
잘 해결되길 바랍니다~^^

소나무님 제가 디스토어측에 소나무님 사정을 설명 드렸습니다.
첫번째 임대 시일을 조금 넘기시더라도 A라운드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도록 조치를 하시겠답니다.
현재 임대가 이미 A라운드의 목표 초과입니다만 소나무님 임대 확인되면 A라운드 명단에 포함 시키겠다고 답을 받았으니 너무 초초해 마시고 차분히 실수 없이만 진행해 주세요.^^

예, 아주 감사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제가 한국 갈 때까지 파시는 분이 없으면
제가 도와드리겠습니다 ^^;; (한국은 내일 들어갑니다)

조심해서 들어와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https://open.kakao.com/o/sFGa9dY

이쪽으로 오셔서 연락주세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8
BTC 66338.04
ETH 3306.77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