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부타동 맛집 배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keyth 입니다.

어느덧 2월도 금새 지나가고 이제 곧 3월
봄이 다가 옵니다.

원화 채굴에 지쳐갈 때 쯤 뭔가 맛있는 게 없을까
해서 근처에 べき 배키 라는 일식집이 들러 봤습니다.

연남동에서 꽤나 유명한 맛집 이라고 하네요

들어가면 일본풍의 인테리어가 여기저기
눈을 사로잡습니다.

옛날 괘종시계도 보이네요 ~

밴딩머신 같은 음식주문기에서 음식을 선택하고
결재까지 한번에

전 이곳의 시그니쳐 매뉴인 부타동을 시켰습니다.

ぶた 부타는 일본어로 돼지고기 입니다.

와~! 여느 일식집의 얇은 부타가 아니라

불맛을 살린 두툼한 돼지고기가 담뿍 올려진
부타동 입니다.

지금까지 부타동을 많이 먹어보진 않았지만

역대급이네요

기름기가 적당하고 불맛이 제대로 입혀져서

파, 계란 노른자 그리고 쌀알과 조합이 정말 좋습니다.

순식간에 한 그릇 뚝딱 해버렸네요 ㅎㅎ

언제한번 기회가 되시면 드셔보세요~^^

그럼 모두들 저녁 맛있게 드시고 평안한 밤 되세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화이팅~!!!

부타동은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이런 음식이였군요! 나중에 한번 도전해봐야겠네요^^ 팔로우 했습니다.
색다른 음식 많이 올려주세요.

ㅎㅎ 도~~오전
저도 찾아 뵙겠습니다.

앗~!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107.21
ETH 3073.8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