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 선생님입니다. 스팀잇 시작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여긴 새로운 세계네요.

교육 현장이 뒤쳐지지 않으려면 선생님들이 많이 노력해야 합니다.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블록체안 기술과 암호화폐에 대한 이해가 필요하다고 봅니다.

여기에 글 올리며 소통하고 많은 경험을 해보고 싶네요.

스팀 화폐가 먼지도 잘 모르는데 차차 이해해 나가겠죠^^

교육과 관련된 이야기도 많이 활성화 되기 기대합니다.

Sort:  

반갑습니다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ㅎㅎ

첫 댓글 감사합니다~^^ 좋은 포스팅 많이 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좋은 이야기 많이 나눌 수 있길 기대합니다^^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만나서 반갑습니다~ ㅎㅎ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만너서 반갑습니다~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이번에 새로 스팀잇 오픈채팅방을 만들었는데
많은참여부탁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참고부탁드립니다.
https://steemit.com/kr/@jyoungking2/3qsxu3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아직 익숙하지 않으실 때 이 구호를 외치시면 됩니다. 가즈앗!!!

ㅎㅎㅎ 좋네요~ 가즈앗!!

반갑습니다^^ 스팀잇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많이 배워가겠습니다~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

반갑습니다! 교육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멋집니다 :-) 응원할게요!

감사합니다^^ 많이 소통하길 기대합니다~

안녕하세요!! 반가워요ㅎㅎ
저도 뉴비지만 환영해요!!
선생님들이 글을 잘쓰실거같다는 몹쓸 선입견으로 좋은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좋은 글이나 좋은 자료 많이 올리겠습니다~ 도움이 되면 좋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4063.06
ETH 3144.15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