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남미여행후기3탄] 페루 낭만의 도시 리마에서 첫날!

in #kr7 years ago

이렇게 사진으로나마 페루의 도시를 보니 너무 좋네요!!!
저도 나중에 꼭 패러글라이딩 해볼려고요^-^
라마 인형 너무 갖고 싶은 잇템이었는데......아랑님은 득템하고 오셨나요?ㅋㅋ

Sort:  

히힛~^^ 키키님 페루 리마 도시가 깔끔하고
넘 좋더라구요~ ㅋㅋ 저도 나중에 꼭!!!! 패러글라이딩 해보고싶어요~
엄청 신기하고 잼있을 것 같아요~~
키키님 라마인형 득템하고 왔어요!! ㅋㅋㅋ
사실 남미여행 가기전부터 라마인형은 꼭 사와야겠다면서~
다짐하면서 여행을 떠났었거든용~~ ㅋㅋㅋ
키키님 잼있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오늘도 좋은 하루보내세요~~^ .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747.71
ETH 2543.33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