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속으로....!!!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keykey입니다!
일요일 잘 지내고 계시는지요^^
전 미세먼지가 심하다는걸 알았으면서도 칠렐레 팔레레 돌아다니다 왔습니다!ㅋㅋㅋ
이곳저곳 돌아다니다가 다이소처럼 이 물건 저 물건 파는 곳이 있더라구요(규모는 작아요)
이름은 다있소!ㅋㅋㅋ
나름 다 있었던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
거기서 이것저것 구경하다가 어렸을적 갖고 싶었던 요걸 하나 사봤어요!
(전 대야에 물이랑 세제 풀어서 놀았던 세대...ㅋㅋ)
짠내 폭발ㅋㅋㅋㅋ
쨘! 1500원냥에 구매!
요새 이렇게 사진 찍는거에 재미들렸어요!히히히
1506253050167.jpg

이거슨 이거슨 바로!
비누방울 불기!
1506253058389.jpg
수십번은 분거 같아요!ㅋㅋ
오랜만에 옛날 생각도 나고 좋더라구요^^
집에가면 여우랑 여름이랑 겨울이한테도 보여줄려구요 ㅋㅋㅋ반응이 어떨지 궁금합니다!

오늘 미세먼지 심했는데, 해님은 열일해주셔서 이렇게 멋진 사진을 건졌습니다!!
1506253064756.jpg

이렇게 또 하나의 추억이 만들어졌네요!☺
오늘도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Sort:  

Cheer Up! 댓글이 많은걸 보고 궁금해서 왔습니다!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아~ 진짜 비누방울 보니.. 옛날 추억이 새록새록 나는군요.
그 시절로 돌아가고 싶습니다~~~^^

그치요!!!
저도 옛날 추억이 새록새록^^
저도 돌아가고 싶어졌습니다ㅜㅜ

우옹 비눗방울!!!!!!
사진이뻐용~~~~

헤헷! 감사합니다^-^

마지막 사진 너무 느낌있네요~
캬...키키님이 이렇게 멋진 사진을 찍을 줄이야~...
아 물론 장난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사진은 제가 봐도 정말 잘 찍은거 같아요 ㅋㅋㅋ(자화자찬ㅋㅋㅋㅋㅋ)
기린아님의 농담을 진담처럼 하는 기법!(농담이라고 꼭 믿고 싶은 1인ㅋㅋㅋㅋ흥!ㅋㅋㅋ)

저도 너무 너무 좋아해요~~ 비눗방울 ㅋㅋ 저도 하람이랑 아리한테 보여줄려고 샀었는데 히힛~~

저도 오랜만에 너무 씐이나더라구요!ㅋㅋ
하람이랑 아리의 반응도 궁금합니다!히힛!

어릴때 놀다가 퐁퐁 다쓴게 생각나네요 ㅎ

ache님도 어렸을때 저랑 같은 방법으로 노셨네요!ㅋㅋ
진짜 한 통 다 쓸정도로 정신없이 놀았던거 같아요~하하하

빵 터졌어요~~
칠렐레팔렐레 ~~~ ㅎㅎ
어른들(어르신들)의 용어 같은 ~~~
그러면서 추억의 바눗방울 놀이로 ~~^^

하하하하 미경님!제가 또 구수하게 어르신들 용어를 잘 사용한답니다 ㅋㅋㅋ
간만에 어렸을때처럼 노니까 너무 신났어요^^

ㅋㅋㅋ다있소라니 ㅋㅋㅋㅋ
마지막 사진 뭔가 느낌있군요ㅎㅎ

저도 이름보고 빵 터졌어요 ㅋㅋㅋ
다있소!!ㅋㅋㅋㅋ
마지막 사진 잘 얻어걸린거 같아서 뿌듯했어요!
평소에는 사진을 발로 찍는거 같은....하하하

비눗방울이 무척 아름다워요 ㅎㅎ

오랜만에 사진으로 담아보니까 생각외로 아름답더라구요^^
알아봐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크~ 비누방울
추억의 바다에 풍덩!
저도 어렸을때 바가지에 퐁퐁 풀어서
열심히 불었던것 같아요 ㅎ

쏘쏘님도 그러셨군요!!!
그때는 그게 참 재미있었는데 요새는 이렇게 편리하게 나오더라구요 ㅋㅋ
간만에 즐거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9831.92
ETH 3744.43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