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미안 두산베어스야 ..... ] 흔들리던 야구팬심 스팀잇 이벤트 덕에 LG 트윈스 안녕(hello baseball)

in #kr6 years ago

야구 여신 맞네요~ ㅋㅋㅋ
최희 닮으셨어요~ ㅋㅋㅋ

근데 두산을 좋아하는 여성팬들은~ 대부분~
정수빈이나 오재원같은 슬림한 친구들을 좋아하던데~
김현수에 꽃히셨군요~

스봉님은 특별히 두산팬과 LG팬에 전부 넣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스봉님이라고 불러도 되나요? ㅋㅋㅋ)
오늘 포스팅을 보니까 옷 때문에라도~
두산을 쉽게 버리시진 못할꺼 같네요~ ㅎㅎ

Sort:  

아이고 ㅋㅋ 최희라니요 저 사진에 포토샵이라고 적어논거 보이시죠? 히히 감사합니다. 그럼요 !! 스봉으로 불러주셔도 좋죠좋죵 저는 좀 남자다운 스타일을 좋아해서요..듬직한 스타일이 좋더라구요 히히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795.05
ETH 2941.10
USDT 1.00
SBD 3.55